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여의도 아니겠어용? ㅎㅎ
봄에 기분 내고 싶어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음식 종류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 있었어요
저는 우나기도 있었지만
카에센동으로 픽~
봄에 유달리 스시가 전 땡기더라구용 ㅎㅎ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만족스러웠어요
특별한 날에 가기 괜찮아요~
여의도 일품 추천합니다
이영자님 픽 맛집
3
0
댓글4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여의도 아니겠어용? ㅎㅎ
봄에 기분 내고 싶어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음식 종류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 있었어요
저는 우나기도 있었지만
카에센동으로 픽~
봄에 유달리 스시가 전 땡기더라구용 ㅎㅎ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만족스러웠어요
특별한 날에 가기 괜찮아요~
여의도 일품 추천합니다
이영자님 픽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