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시 체인점은 기본 이상이에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소호정이라는 국수 브랜드를 아시나요

여러 지점이 있는데 어딜가나 맛은 비슷하겠죠

저는 서초구에 있는 본점에서 먹어봤는데요

국수 정확히는 국시와 수육 등을 파는 가게예요 한우 사골국을 베이스로 하는 곳이라 진하고 깊은 맛이 나요

면발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역시 체인점은 기본 이상이에요

0
0
댓글33
  • 유머있는바다O116557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실패할 일이 없지
    메뉴 고민될 때 여기 가면 딱 좋더라
  • 섬세한낙타I116736
    가본적 없는데 국수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요즘 비도 자주오는데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사골국물이라면 맛 좋죠
  • 강인한사과O1889341
    구성이 아주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대접받는 기분 들고 아주 좋을 듯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골 베이스면 누구나 좋아하겠어요
    맑은 국물보다 사골이 맛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솔직한 의견이 다른 분들께 큰 도움이 되겠어요. 다음번에는 더 기분 좋은 방문이 되시길 바라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맞아요 체인점은 기본 이상은 해요
    들르기도 쉽지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체인 점인지 몰랐네요
    소호정 먹어 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국수 체인점이군요
    사골 국물맛이 깊어 보여요
  • 해리포터
    저도 고민 될 때는 그냥 체인점으로 가서 먹는 편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호정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여기 국수 맛있더라구요
  • 요르레히요
    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국시와 수육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체인점 특유의 세련된 조리법 덕분에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기분 좋은 식사 되셨겠어요. 맛깔스러운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든든한 기운으로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기본에 충실한 맛이 일상의 스트레스를 산뜻하게 정화해주는 최고의 활력소가 되었을 거예요. 맛있는 식사 만끽하셨으니 5월의 햇살처럼 늘 밝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빌게요.
  • 눈부신늑대R874314
    체인점이 기본은 하는거같아요. 그게 체인의 장점이지요
  • 편안한키위W117050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사골베이스 국물이면 기본 이상은 하죠
  • 빠른나무늘보W133092
    한우 사골이라 국물 맛도 좋겠어요 국시라 국수랑 무슨차이일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어디서 먹어도 비슷한 맛이라 실패가 없죠. 급할 때 선택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익숙한 맛이 주는 위로와 깔끔한 매장 분위기가 가족 외식 장소로 정말 손색없네요. 보장된 퀄리티의 요리들로 즐겁게 배 채우셨을 모습이 그려져 저까지 기분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