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날씨에는쌈밥이런게맛있네요

요즘날씨에는쌈밥이런게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우렁쌈밥 먹으러가서 

 

제육도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 ~~

 

요즘 봄날씨되니 쌈밥이런종류가

 

너무  맛있어 지네요 ~~

0
0
댓글32
  • 섬세한낙타I116736
    쌈밥을 건강에도 좋고 맛있죠~
    채소 많이 먹게 되어서 좋은것 같아요 우렁이로는 잘 안먹어봤는데 맛있나요?ㅎㅎ
  • 강인한사과O1889341
    웰빙 식단으로 아주 제격이네요. 부담 없이 든든하게 먹기 최고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든든하게 배채우기 좋죠
    쌈 크게 싸먹고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쌈밥이 진짜 건강해요
    채소랑 고기랑 최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고기와 쌈밥이네요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 해리포터
    우렁쌈밥과 제육볶음 둘 다 실패 없는 맛있는 메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쌈밥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너무 좋은데요
  • 요르레히요
    내일 점심은 뭐 이걸로 먹어야겠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쌈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쌈밥 특유의 담백하고 깊은 맛이 사진 밖까지 생생하게 전달되어 자꾸만 입맛이 도네요. 든든한 식사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5월의 화창한 날씨 만끽하며 지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제철에는 신선한 쌈 요리가 정답이라는 걸 사진 속 비주얼이 완벽하게 증명해주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서 오늘 하루 마무리를 행복하게 하시길요.
  • 눈부신늑대R874314
    우렁쌈밥을 드셨군요. 상큼한 쌈들이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쌈밥  메뉴 구성이 딱 좋네용
    비주얼이 생각보다 괜찮네용
  • 기적적인자몽C211955
    쌈밥은 가볍지만 든든해서 요즘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죠. 채소랑 같이 먹으니 더 건강한 느낌이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쌈채소 신선해서 더 맛있겠네요
    제육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쌈밥은 깔끔하면서도 든든해서 좋은 메뉴죠. 다양한 채소랑 같이 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신선한 채소와 정갈한 강된장 조화가 어우러진 쌈밥은 5월에 만나는 최고의 보약이죠. 든든하게 한 쌈 크게 드시고 나면 나른했던 오후 기운이 한순간에 살아날 거예요.
  • 상냥한벚꽃S890483
    쌈밥은 건강하면서도 든든해서 좋죠. 다양한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만족스러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야채쌈 싸먹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