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좋은날에는치킨에야장이죠

날이좋은날에는치킨에야장이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친구들이랑 날이좋아서 만났네요.

 

오랜만에 호치킨 파닭먹었는데

 

왜이리맛있는지.. 오랜만에 이렇게 톡쏘는맛.. 너무 맛있어요..

 

치킨은 원래 다 맛있지만 더맛있네요

0
0
댓글37
  • 유머있는바다O116557
    오늘 같은 날 치맥은 정말 참을 수 없지
    야장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먹고 싶다
  • 섬세한낙타I116736
    와 밖에서 먹는 치킨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맥주도 한잔 하면서 먹으면 더 최고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제목 보고 바로 고개 끄덕였습니다. 오늘 같은 날 치킨 안 먹으면 유죄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지금 저녁에 밖에서 치킨먹어야죠
    날씨와 분위기까지 완벽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치킨은 언제나 옳지만 더운 날엔 더 옳은 것 같아요. 바삭한 튀김 옷 사진 보니 지금 바로 주문 전화 걸 뻔했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날씨가 더워지면 역시 시원한 치맥이 정답인 것 같아요. 바삭한 치킨 사진 보니 오늘 저녁 메뉴는 치킨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야장에서 치킨 대박이죠
    분위기에 더 취합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파닭 진짜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야장 치킨이네요
    톡쏘는 소스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닭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뜯어먹고싶네요
  • 요르레히요
    닭은 어디나 맛있는 거 같아요. 여기도 먹어 봐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파닭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날씨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메뉴 선택 센스에 감탄하며 활력 제대로 얻어 갑니다. 가족들과 야외에서 웃음꽃 피우는 모습이 사진 밖까지 훈훈하게 전해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맑은 날에는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는 치킨 파티가 가장 위풍당당한 힐링이죠. 든든하게 드시고 5월의 낭만 만끽하며 보랏빛으로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 눈부신늑대R874314
    파닭을 드셨군요. 매콤한 파맛이 좋을거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은근 중독입니다 이거
    나중에라도 가볼듯합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알싸한 대파랑치킨이랑 너무 잘 어울리죠 파닭 그래서 옛날에 많이 먹었엇은데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야외에서 먹는 치킨은 확실히 더 맛있게 느껴지죠. 날씨까지 받쳐주면 최고예요.
  • 고귀한뱀H207599
    야장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즐긴 치킨 덕분에 오늘 오후가 아주 짜릿했겠어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치킨 비주얼 보니 저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