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익선동 브런치 익선잡방

익선동 브런치 익선잡방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익선동 브런치 익선잡방 아시나요? ㅎㅎ

통창이 있는 브런치 집입니다~ ㅋ


봄에 익선동 분위기 괜히 더 좋아 보이네요
한옥에서 양식인데 플레이팅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맛도 무난해서 부담 없었어요
데이트하기 괜찮은 곳이에요~

 

봄에 익선동 종로 거리 걸으면서

꼭 한번 들리는 곳입니다

봄이랑 어울리는 메뉴도 많아요~

 

한옥에서 즐기는 봄 프랑스~

 

 

0
0
댓글37
  • 유머있는바다O116557
    익선동 분위기랑 참 잘 어울리는 곳이야
    맛있는 거 먹으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와
  • 섬세한낙타I116736
    브런치집에 통창까지 분위기 너무 좋을것 같네요~
    데이트로 정말 딱이겠어요 음식들도 다 예쁘네요 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한옥에서 즐기는 브런치라니 생소하면서 좋네요 익선잡방 가보고싶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익선동 핫플 다녀오셨군요, 부러워요! 플레이팅도 깔끔하고 넘 맛있어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줄 서서 먹는다는 그 맛집을 드디어 가보셨군요! 비주얼부터 합격이라 익선동 필수 코스로 저장해둡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익선동만의 고즈넉한 감성이 느껴지는 브런치네요.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서 눈으로 먼저 맛있게 먹었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익선동 분위기 넘 좋죠
    맛난것과 풍경은 최고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통창이 있어서 좋겠어요
    음식들도 너무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익선동에 이런 브런치카페가 있군요
    사진만봐도 좋은데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요르레히요
    브런치 맛집인가 봐요. 브런치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브런치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한옥 마당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식사 덕분에 오늘 하루가 아주 산뜻하셨겠어요. 비주얼부터 맛까지 보장된 맛집 소식 덕분에 나른한 오후에 기운이 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익선동 골목 산책 후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 한 끼는 정말 최고의 힐링이죠. 정성스러운 방문 후기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보랏빛 하루 되세요.
  • 눈부신늑대R874314
    한옥에서 즐기는 프랑스음식이군요. 묘한 조합이 오히려 매력적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익선동 브런치네요
    여우로운 시간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익선동에 좋은 브런치집이네요.
    주말 점심에 가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브런치 먹으며 부려보는 여유 누려보고 싶네요
    브런치 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통창이라 바깥에 뷰가 더 잘 보이겠어요 브런치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익선동은 분위기 자체가 좋아서 브런치하기 딱이죠.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