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O11655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착한낙지 신내점 낙지볶음이랑 낙지해물파전 맛있어요
적당히 맵고 감칠맛이 좋고 낙지도 실해요
점심에도 대기가 많은 곳이고 코다리를 먹으러 오는 어르신들도 많아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매운음식이 당길때 완전 추천합니다
0
0
댓글4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착한낙지 신내점 낙지볶음이랑 낙지해물파전 맛있어요
적당히 맵고 감칠맛이 좋고 낙지도 실해요
점심에도 대기가 많은 곳이고 코다리를 먹으러 오는 어르신들도 많아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매운음식이 당길때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