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피자 체인점이 참 다양하죠 

그중에서도 가성비 있는 집들은 부담없이 먹기 좋아서 자주 시켜먹는데요

피자빌리지도 그런 곳이에요

가격대는 부담없지만 내용물은 알차서 자주 시켜 먹어요

봄에는  이곳에 가서 밤에 피자랑 맥주 한잔 하기 분위기도 딱 좋아요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어요

0
0
댓글39
  • 유머있는바다O116557
    깔끔한 파스타가 당길 때 가면 딱일 듯해
    다음에 친구들이랑 여기 가서 먹어봐야지
  • 섬세한낙타I116736
    오 피자가 페퍼로니랑 포테이토인가요? 너무 맛있겟는데요~
    가격도 좋다고 하니 무조건 먹어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맛없을 수가 없는 사기 조합이네요. 오늘 저녁 메뉴로 아주 딱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간편하고 너무 좋죠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피자에 파스타는 맛없을수가 없죠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 비주얼이 거의 이탈리아 현지 느낌 물씬 나네요. 다음엔 메뉴 이름이랑 가게 위치도 꼭 공유 부탁드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와 파스타라니 최고네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내용물이 증말 알차보여요
    맥주랑 먹으면 환상일듯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파스타랑 피자 너무 좋아요
    맥주 한 잔에 딱이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스타 피자 정말 좋아합니다 저도
    맥주랑 같이먹으면 환상이겠네요
  • 요르레히요
    피자 맛있을 것 같아요. 파스타도 먹음직스럽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파스타와 피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비주얼부터 군침 도는 파스타 소식 덕분에 나른했던 기분이 한순간에 산뜻해졌어요. 맛있는 요리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서 보랏빛 주말 보내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피자와 파스타 조합은 실패 없는 최고의 외식 메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성 가득한 상차림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든든한 하루 마무리하세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맛있는 양식집이네요. 피자도우가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양식 메뉴네요
    피맥 즐기기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피맥은 사랑이죠
    피자도우를 보니 화덕피자인가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정말 내용물 그렇게 빈약하지도 않고 좋네요 가성비에 맛까지 있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 조합은 실패하기가 어렵죠. 같이 먹으면 배부르면서도 만족감이 커요.
  • 고귀한뱀H207599
    세련된 공간에서 즐기는 맛있는 양식 한 끼 덕분에 오늘 마무리가 훈훈하시겠네요. 가족들과 취향대로 골라 나누어 먹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