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병원 3곳 다녀왔어요 ㅜㅜ
오전에 40분 걷고
택시타고 왔다갔다했더니 그것도 힘드네요
병원과 병원사이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점심 햄버거 먹고 왔어요~
할인 쿠폰이 있어서 비건 버거를 먹어보았는데,
케첩 맛이 많이 나서 제 입맛에는 그저 그랬어요ㅎㅎ
0
0
댓글33
오늘 병원 3곳 다녀왔어요 ㅜㅜ
오전에 40분 걷고
택시타고 왔다갔다했더니 그것도 힘드네요
병원과 병원사이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점심 햄버거 먹고 왔어요~
할인 쿠폰이 있어서 비건 버거를 먹어보았는데,
케첩 맛이 많이 나서 제 입맛에는 그저 그랬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