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산책을 가야하잖아요
저는 뚝섬역에 보사노바라는 카페를 자주 가요
여기 진짜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서 쉬기 너무 좋더라구요
커피도 맛나구요.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산책을 가야하잖아요
저는 뚝섬역에 보사노바라는 카페를 자주 가요
여기 진짜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서 쉬기 너무 좋더라구요
커피도 맛나구요.
한번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