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섬역 카페 보사노바 추천합니다.

뚝섬역 카페 보사노바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산책을 가야하잖아요

 

저는 뚝섬역에 보사노바라는 카페를 자주 가요

 

여기 진짜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서 쉬기 너무 좋더라구요

 

커피도 맛나구요.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29
  • 섬세한낙타I116736
    저도 개인적으로 넓은 카페가 마음 편하게 쉬기도 편하더라구요~
    커피도 맛있다고 하니 가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보사노바 커피 향 좋기로 유명한데 뚝섬에도 있군요. 주말에 노트북 들고 가봐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힙한 공간이 있었다니 놀라워요. 인테리어가 예뻐서 친구랑 수다 떨러 가기 딱 좋겠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카페 이름부터 음악적이고 분위기가 좋을 것 같네요. 조용히 커피 마시며 여유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보사노바 기억할게요
    한강 갔다가 가면 딱일듯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뚝섬역에 있는 카페네요
    매장이 넓은가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뚝섬역에 이런카페가있군요
    보사노바 기억해두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보사노바~~ 뭔가 느낌이 ㅋㅋㅋ춤춰야할거같아요 
    카페 가서한잔하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뚝섬역에 있는 카페군요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한 장 한 장이 예술 작품처럼 느껴져서 보는 내내 시각적 쾌감을 만끽했네요. 가족들과 함께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보사노바의 활기를 응원할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향긋한 원두 냄새가 사진 밖까지 전해지는 듯해 제 마음까지 보랏빛으로 설레는 아주 든든한 소식입니다. 추천해주신 카페에서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시고 5월의 봄날을 더욱 즐겁게 만끽하시길 적극 지지해요.
  • xyJackal936
    커피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카페 보사노바 좋아보입니다.
    놀러가게 되면 마셔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뚝섬역에 있네요
    내부가 넓은가 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름 좋네요 봄에 어울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뚝섬역에 있는 보사노바라는 카페 자주 가는군요
    커피 많이 들 사 가시나 보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뚝섬 쪽 카페들 요즘 핫하던데 궁금하네요.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산책 후 들르기 딱 좋겠네요
    넓어서 여유롭게 쉬기 좋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카페 보사노바 특유의 독보적인 무드와 5월의 싱그러움이 완벽한 시너지를 내는 기분 좋은 소식네요. 성수동 나들이 갈 때 들르기 아주 적절한 카페 정보 정말 유용하고 반가워서 조만간 꼭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