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횟집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여기는 수유역에 진호횟집이라는 곳입니다.
너무 맛나더라구요
할어회가 진짜 이렇게 맛있다니
자주 찾아가게 됩니다.
봄 기념으로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횟집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여기는 수유역에 진호횟집이라는 곳입니다.
너무 맛나더라구요
할어회가 진짜 이렇게 맛있다니
자주 찾아가게 됩니다.
봄 기념으로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