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되면 회가 땡기더라구요 수유역에 진호횟집 좋습니다.

봄이 되면 회가 땡기더라구요 수유역에 진호횟집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횟집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여기는 수유역에 진호횟집이라는 곳입니다.

 

너무 맛나더라구요

 

할어회가 진짜 이렇게 맛있다니

 

자주 찾아가게 됩니다.

 

봄 기념으로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0
  • 섬세한낙타I116736
    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보면 좋을것 같네요~
    간판부터 회가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ㅎㅎ
  • 강인한사과O1889341
    수유역 진호횟집 유명한데 맛집 잘 알이시네요! 두툼하게 썬 회에 소주 조합은 못 참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 웨이팅 길기로 소문난 맛집 아닌가요? 싱싱한 회 비주얼 보니 기다린 보람이 충분히 있으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싱싱한 회 한 점에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참 좋겠어요. 수유역 맛집 정보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진호횟집 저도 넘 좋아해요
    멀어서 자주 못가지만요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회 신선해서 맛있어요
    봄 되면 입맛 도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진호횟집 기억해둘게요
    회를 신선하게 먹을수있는 횟집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회도 너무 좋죠~~
    저의 최애 횟집이 사라져서 새로운 곳 찾아야해요 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신선한 회 정말 맛있죠
    추천해주신 곳 한 번 가보고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봄에 회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신선함이 생명인 회의 영롱한 비주얼이 오늘 하루 지친 심신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든든하게 배 채우셨으니 위풍당당한 기세로 남은 하루도 보랏빛으로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빌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제철 회는 보약보다 더 효과 좋은 에너지원이라는 말을 사진 속 비주얼이 증명해주고 있어 참 좋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충전하셔서 5월의 햇살처럼 밝고 건강한 일상 보내시길 지지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궁금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특히 요즘 더 땡기더라구요.
  • 발랄한자두Y212566
    회가 생각나요
    신선한 회 먹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런가요 보통 봄인가봐요
  • 편안한키위W117050
    봄이 되면 회가 땅기나 보네요.
    봄에 회 많이 드세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활어회 싱싱한 거 먹으면은 맛이 다르죠 소주나 사케 안주로 굿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뜻해지면 신선한 회 생각나는 거 이해돼요. 추천해주신 곳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