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평소에는 중식을 그렇게 찾아서 먹지는 않는데요
봄이 되면 그렇게 면이 땡기더라구요
그중에 짜장, 짬뽕이 역시 좋은데
여기는 등촌역에 짜장천국이라는 정말 저렴하고 괜찮은 곳이에요
꾸준히 가성비를 유지하더라구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평소에는 중식을 그렇게 찾아서 먹지는 않는데요
봄이 되면 그렇게 면이 땡기더라구요
그중에 짜장, 짬뽕이 역시 좋은데
여기는 등촌역에 짜장천국이라는 정말 저렴하고 괜찮은 곳이에요
꾸준히 가성비를 유지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