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되니까 짜장면이 엄청 눈에 보이네요

봄이 되니까 짜장면이 엄청 눈에 보이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평소에는 중식을 그렇게 찾아서 먹지는 않는데요

 

봄이 되면 그렇게 면이 땡기더라구요

 

그중에 짜장, 짬뽕이 역시 좋은데

 

여기는 등촌역에 짜장천국이라는 정말 저렴하고 괜찮은 곳이에요

 

꾸준히 가성비를 유지하더라구요.

0
0
댓글32
  • 섬세한낙타I116736
    주기적으로 면이 떙길때가 있더라구요~ㅎㅎ
    등촌역 들리면 가볼게요 짜장면 요즘에 너무 생각나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이사철이라 그런지 짜장면이 유독 더 당기는 계절이죠. 고춧가루 팍팍 뿌려 먹으면 꿀맛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짜장면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거의 예술 작품이네요. 고춧가루 팍팍 뿌려서 면치기 제대로 하고 싶어집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윤기 흐르는 짜장면은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오늘 같은 날씨에 정말 탁월한 메뉴 선택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중식은 언제나 맛나요
    봄엔 짜장면이 땡겨요 저두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짜장면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매장 가서 먹으면 더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는 평소에도 중식 좋아해요
    짜장 탕수육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애 짜짱면 즐겨드시나봐요? ㅎㅎㅎ
    자주 드세요 먹고싶을때 먹어야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짜장면 너무 맛있죠
    요즘 정말 땡기는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짜장면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김이 모락모락 나는 짜장면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라 보는 이들의 입맛을 산뜻하게 깨워주는 소식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기운 얻으셔서 5월의 봄날을 훨씬 더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빌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짜장면은 한국인에게 떼려야 뗄 수 없는 최고의 소울 푸드라는 걸 다시금 실감하게 되는 찰나네요. 든든한 식사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웃음꽃 피우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응원해요.
  • xyJackal936
    짜장면 맛있을 것 같아요.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중식은 꼭 가끔 생각이 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중식집이 많아요
    부담없는 메뉴인 것 같네여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저도 먹엇어요 바로 어제요
  • 편안한키위W117050
    봄이 되면 면이 당기나 보네요
    짜장, 짬뽕에 탕수육은 영원한 고전이져
  • 빠른나무늘보W133092
    짜장면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궁금하네요 요새 7 8,000원 하던데 평균적으로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계절 타는 음식 취향 공감돼요. 괜히 날씨 바뀌면 먹고 싶은 것도 바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