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저는 워낙 토스트를 좋아해서 이삭을 자주 가는데
요즘 봄이라서 또 찾게 되더라구요
하나 싸서 산책가서 공원에서 먹으면
이만한게 없어서 이삭이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가성비도 이만하면 완벽한거 같구요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0
0
댓글35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저는 워낙 토스트를 좋아해서 이삭을 자주 가는데
요즘 봄이라서 또 찾게 되더라구요
하나 싸서 산책가서 공원에서 먹으면
이만한게 없어서 이삭이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가성비도 이만하면 완벽한거 같구요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