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토스트가 너무 땡기는 요즘 봄 날씨입니다.

토스트가 너무 땡기는 요즘 봄 날씨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저는 워낙 토스트를 좋아해서 이삭을 자주 가는데

 

요즘 봄이라서 또 찾게 되더라구요

 

하나 싸서 산책가서 공원에서 먹으면

 

이만한게 없어서 이삭이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가성비도 이만하면 완벽한거 같구요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0
0
댓글35
  • 편안한키위P116550
    따뜻한 커피랑 같이 먹으면 딱인데
    간식으로 토스트 하나 만들어 먹어야겠다
  • 섬세한낙타I116736
    와 토스트 하나 사서 공원가기! 상상만 해도 너무 좋을것 같네요~
    그게 바로 피크닉 아니겠어요?ㅎㅎ
  • 강인한사과O1889341
    ​노릇노릇하게 구운 토스트에 아아 조합은 사랑입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먹기 최고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이삭토스트는 햄치즈토스트가 좋아요
    별거 안들었는데 맛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고 사진 보니 못 참겠어요. 어떤 잼 발라 드셨는지 궁금해서 현기증 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따뜻한 우유 한 잔이랑 같이 드시면 더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삭이 가성비 좋아요
    저렴하고 한끼로 딱이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토스트 달콤해서 좋아요
    하나 먹으면 배불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토스트가 땡기는 봄날씨에요 정말
    토스트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삭토스트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가성비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간단하면서도 든든해서 자주 찾게 되는 메뉴죠.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토스트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이삭토스트 봄에 먹어도 맛있지요. 글보니 토스트 먹고 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토스트 특유의 정겨운 향이 사진 밖까지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기분 좋은 전율이 느껴지는 소식네요. 든든하게 배 채우셨으니 5월의 햇살처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한 오후 시간 보내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나른한 오후 시간에  토스트 소식 정말 반갑고 든든한 정보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으셔서 남은 시간도 보람차게 보내시길 온 마음 다해 빌게요.
  • xyJackal936
    전에는 저렴하다 생각했어요. 요즘엔 비싸게 느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날씨에 토스트 땡기죠.
    이삭토스트 가성비도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토스트는 이삭이네요
    가성비도 괜찮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삭이군요 여기 클래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