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뭉티기가 너무 먹고 싶은 요즘 봄이네요.

뭉티기가 너무 먹고 싶은 요즘 봄이네요.

 

안녕하세여,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육회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성수에 우일뭉티기라는 곳이 있어요

 

너무 더워지기 전에 봄에는 꼭 먹어줘야하는

 

그런 음식인거 같아요

 

여기에 또 소주 한잔 하면 그만한게 없죠

 

0
0
댓글33
  • 편안한키위P116550
    쫄깃한 식감 생각나서 참기 힘들다
    오늘 저녁엔 맛있는 뭉티기에 한잔해야지
  • 섬세한낙타I116736
    날것을 잘 못먹는데도 뭉티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소주 한잔 걸치면 최고겠어요 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신선하고 맛있어보이는 뭉티기네요
    그릇을 돌려보는 퍼포먼스 해봐야죠
  • 아름다운양T207228
    윤기 좔좔 흐르는 뭉티기 보니 참기 힘들어서 주문하러 갑니다. 쫀득한 식감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고퀄리티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선홍빛 뭉티기 비주얼이 정말 신선해 보여서 군침 돌아요. 오늘 저녁엔 저도 뭉티기에 소주 한 잔 해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뭉티기가 신선해보이네요
    한점 떠먹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뭉티기 좋아하는 분들 많네요
    안 먹어 봐서 궁금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뭉티기 정말 오래간만이군요
    사진만봐도 먹윽짐스러워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생고기라서 날이 더워지기전에먹어야겟네요
    얼른 드시러가요 
  • 기쁜기린F214001
    날씨 풀리니까 이상하게 이런 음식이 더 생각나더라구요. 신선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뭉티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뭉티기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비주얼이 어마무시하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뭉티기 특유의 담백하고 깊은 풍미가 사진 밖까지 생생하게 전해지는 아주 든든한 소식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기운 듬뿍 얻으셔서 5월의 봄날을 더욱 즐겁게 만끽하시길 응원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맛있는 음식은 삶을 지탱하는 커다란 힘이 된다는 걸 뭉티기 소식을 보며 다시 실감해요. 정갈하게 차려진 한 상 대접받으시며 오늘 하루 마무리를 아주 보랏빛으로 행복하게 하시길요.
  • xyJackal936
    색깔이 너무 좋네요. 먹음직스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뭉티기 고기 맛있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뭉티기 드셨네요
    아직 못 먹어 봤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생고기죠 이거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혹시 육회 같은 건가요
    저도 소주 한잔과 함께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