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목교에 정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오목교에 정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자꾸 밖으로 나가고 싶잖아요

 

저는 카페를 자주 찾아가는데

 

오목교역 쪽에 카페히든이라는 너무 괜찮은 곳이 있어요.

 

앞에 테라스에서 봄 날씨를 느끼면서

 

커피 한잔 하는것도 진짜 좋더라구요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3
  • 편안한키위P116550
    커피 한잔하며 쉬기 딱 좋겠어
    나중에 근처 가면 꼭 들러봐야지
  • 섬세한낙타I116736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면 그게 바로 힐링이죠~
    저녁인가 본데 카페 감성이 너무 좋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아늑해서 머물기 좋아 보여요. 친구랑 수다 떨러 가기 딱인 공간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통창 너머로 보이는 뷰가 완전 사진 맛집이네요. 친구들한테 여기 가자고 공유했더니 다들 난리 났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창밖 뷰가 너무 예뻐서 한참을 머물고 싶은 곳이네요. 조용히 커피 마시며 책 읽기에 딱 좋은 분위기예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테라스에 앉고 싶네요
    날좋을때 특히 최고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테라스가 너무 예쁘네요
    커피 마시기 너무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목교에 이런 카페가 있었나요
    저도가서 커피한잔 마셔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테라스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분위기 마음에 드는걸요? 
  • 기쁜기린F214001
    조용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카페일 것 같네요. 이런 곳 하나 알아두면 자주 가게 되죠.
  • 열린자두L1435954
    오목교역 쪽에 있는 카페히든 가보고 싶어지네요.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면 힐링될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오목교의 숨은 보석 같은 장소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나른한 오후에 기분 좋은 자극이 되네요. 세련된 분위기 만끽하며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이보다 더 적절한 곳은 없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분위기 좋은 카페 소식 덕분에 오늘 마무리가 아주 자부심 뿜뿜하고 행복하게 물들 것 같아요. 예쁜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 마시며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는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요.
  • xyJackal936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오목교의 카페 좋아보입니다.
    분위기 좋은곳 커피 한잔 최고죠.
  • 발랄한자두Y212566
    오목교에 위치하네요
    테라스도 있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제목이 비슷해요 장소만 바뀌네요 ㅎㅎ
  • 편안한키위W117050
    오목교역 쪽에 있는 카페히든 가보고 싶어지네요
    외관부터 아주 운치있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세련되고 멋있는 건물이네요 저기서 먹으면 기분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