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자꾸 밖으로 나가고 싶잖아요
저는 카페를 자주 찾아가는데
오목교역 쪽에 카페히든이라는 너무 괜찮은 곳이 있어요.
앞에 테라스에서 봄 날씨를 느끼면서
커피 한잔 하는것도 진짜 좋더라구요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자꾸 밖으로 나가고 싶잖아요
저는 카페를 자주 찾아가는데
오목교역 쪽에 카페히든이라는 너무 괜찮은 곳이 있어요.
앞에 테라스에서 봄 날씨를 느끼면서
커피 한잔 하는것도 진짜 좋더라구요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