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가죽나물을 먹어보세요~ 추천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친한 지인이 직접 심은 가죽나물을 캐서 주었어요

봄에는 가죽나물을 먹어보세요~ 추천

 

가죽나물은 곤드레보다 향은 덜한데 맛있어요 

전 엄마가 어릴 때부터 부각으로 만들어줘서 부각으로만 먹어봤는데

이번엔 요리를 해볼까 해요

그냥 양념해서 먹거나

전 부쳐서 먹기도 한다네요~

0
0
댓글42
  • 편안한키위P116550
    제철 나물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가죽나물 향긋해서 밥반찬으로 최고지
  • 섬세한낙타I116736
    가죽나물 장아찌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걸로 부각도 만들어 먹을수 있나보네요? 궁금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가죽나물 특유의 향이 입맛 돋우는 데 정말 최고죠. 봄에만 먹을 수 있는 별미라 꼭 챙겨 먹어야 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가죽나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지금 아니면 못 먹는 귀한 나물인데 정말 제대로 즐기시네요. 갓 지은 밥에 가죽나물 하나면 밥도둑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쌉싸름한 가죽나물 향이 입안 가득 봄을 부르네요. 제철 나물 챙겨 드시고 건강도 꼭 챙기세요.
  • 즐거운사자K212400
    가죽나물은 안 먹어본것 같아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전으로 만들면 맛있겠어요
    곤드레랑 비슷한 느낌인가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어떤 맛일디 너무 궁금해요
    가죽나물 이름 귀엽네요
  • 해리포터
    직접 심어서 주신 거라서 그런지 더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게 가죽나물이란거군요
    전부쳐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죽나물이 이렇게 생겼군요
    전부쳐먹으면 맛있을거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죽나물이요????????
    처음들어봐서그런가 생소하네요 
  • 기쁜기린F214001
    제철 나물은 역시 그때 먹어야 제맛이죠. 향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더 끌리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가죽나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산지의 싱그러움이 가득 담긴 나물 사진 보니 활력이 200% 충전되는 듯한 기분 좋은 전율을 느껴요. 잊지 않고 챙겨 먹어야 할 봄의 별미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건강한 음식으로 기운 펄펄 나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가죽나물 무침이나 전으로 즐기는 본인만의 레시피가 있다면 다음에 꼭 한 번 공유해주시길 기대할게요. 자연의 보약 든든하게 챙겨 드시고 5월의 화창한 날씨처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하시길 응원해요.
  • xyJackal936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구매해 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죽나물 저는 처음 들어봅니다.
    나물 좋아해서 먹고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죽나물 처음 들어요
    봄나물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