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른들과 가도 좋은 곰작소

어른들과 가도 좋은 곰작소

 

종각 쪽에서 가족 식사할 곳 찾다가 곰작소 들렀는데, 전체적으로 편하게 머물기 좋은 공간이라는 인상이었어요.
매장이 정돈된 느낌이라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부담 없겠다는 생각 바로 들었고요.
불고기전골 먼저 먹어봤는데, 달지 않고 담백하게 떨어지는 맛이라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었어요.
채소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국물 자체가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었고요.
같이 시킨 문어비빔국수는 새콤달콤한 쪽이라 전골이랑 같이 먹으니까 균형이 잘 맞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속 편하게 먹기 좋았고, 먹을수록 은근히 당기는 맛이었어요.

0
0
댓글41
  • 섬세한낙타I116736
    담백하고 깔끔하다고 하니 어른들도 만족하실것 같네요~
    간이 세지 않으면 계속 생각나죠 ㅎㅎ 맛있을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부모님 모시고 갈 만한 정갈한 식당 찾기 은근 어려운데 좋네요. 깔끔하게 잘 나와서 안심하고 가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여기 구성이 되게 알차고 정성스럽게 잘 나오네요. 가족 외식 장소로 실패 없는 찐맛집 포스 뿜뿜임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이 가득 담긴 상차림이라 어르신들 취향 저격이겠어요. 좋은 곳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불고기 전골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군요
    담백하다니 맘에 드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어른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음식들이 한식이라 좋네요
  • 해리포터
    매장이 정돈된 느낌이라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괜찮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전골 저도 정말 좋아해요
    밥한그릇 비벼서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전골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만봐도 정말 밥에 말아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간이 세지 않다니 좋은데요?
    전 싱겁게 먹는거 좋아해요 
  • 기쁜기린F214001
    분위기가 차분해서 가족 모임 장소로 괜찮을 것 같아요.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아 보입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불고기전골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공간이 주는 위로와 맛있는 먹거리 덕분에 오늘 나들이가 아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셨겠어요. 어르신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이 5월의 햇살처럼 따뜻하게 기억되길 간절히 빌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곰작소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사진 한 장 한 장에 잘 담겨 있어 보는 내내 기분이 정화되네요. 맛있는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가족들과 행복한 장소 많이 찾아다니세요.
  • xyJackal936
    어른들과 가도 좋은가 봐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불고기전골이 메인인가요
    대접하기에도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곰작소 음식 맛있어보여요.
    정말 어른들도 좋아하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니까요 팔팔 끓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가족 외식으로 괜찮아 보이네요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