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사는 30대 여에요 저도 드디어 버터떡 먹어봤어요 ㅋㅋ 컴포즈 건데요 오! 너무 맛있어요 가격은 1,900원이에요 저렴하고 괜찮죠? 추천합니다
눈부신늑대B1870814버터떡 특유의 독보적인 맛 덕분에 커피 한 잔이 더 간절해지는 기분 좋은 소식네요. 5월의 햇살과 잘 어울리는 간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보랏빛 하루 되세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비주얼부터 맛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버터떡은 역시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하죠. 맛있는 디저트 만끽하며 가족들과 웃음꽃 피우는 행복한 오후 시간 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