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맛있는 갈비탕 !! 깍두기와 함꼐 먹으면 꿀맛이죠..
이조면옥 국물도 끝내주는 갈비탕 ㅎㅎ
역시 갈비탕은 최고에요..입맛없을때 밥 말아서
깍두기 하나면 게임 오버 ! 이제 여름이 오면
입맛 뚝뚝인데 그때까지 맛있는거로
몸보신 많이 해야겠습니다 너무너무 좋습니다 'ㅁ'
0
0
댓글4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맛있는 갈비탕 !! 깍두기와 함꼐 먹으면 꿀맛이죠..
이조면옥 국물도 끝내주는 갈비탕 ㅎㅎ
역시 갈비탕은 최고에요..입맛없을때 밥 말아서
깍두기 하나면 게임 오버 ! 이제 여름이 오면
입맛 뚝뚝인데 그때까지 맛있는거로
몸보신 많이 해야겠습니다 너무너무 좋습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