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물이 일품인 갈비탕 맛있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맛있는 갈비탕 !! 깍두기와 함꼐 먹으면 꿀맛이죠..

이조면옥 국물도 끝내주는 갈비탕 ㅎㅎ 

역시 갈비탕은 최고에요..입맛없을때 밥 말아서

깍두기 하나면 게임 오버 ! 이제 여름이 오면

입맛 뚝뚝인데 그때까지 맛있는거로

몸보신 많이 해야겠습니다 너무너무 좋습니다 'ㅁ'

 

국물이 일품인 갈비탕 맛있죠

0
0
댓글45
  • 편안한키위P116550
    뜨끈한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최고야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딱 좋아
  • 섬세한낙타I116736
    갈비탕 안에 갈비가 많이 들어가있어 보이네요
    보양식으로도 좋은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갈비탕 국물 제대로 맑고 진해 보이네요. 요즘같이 일교차 클 때 한 그릇 뚝딱하면 속이 확 풀리죠
  • 아름다운양T207228
    국물 색깔 보니까 제대로 찐이네요. 고기도 엄청 실해 보여서 밥 두 그릇은 기본으로 뚝딱할 듯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따끈한 갈비탕 한 그릇이면 보양이 따로 없지요.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 하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갈비탕에 깍두기면 진수성찬입니다. 한그릇 비우면 배도 든든 행복해요.
  • 즐거운사자K212400
    갈비탕은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더라구요
    뜨근한 국물이 땡기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갈비탕 너무나도 좋아요
    김치랑 같이 먹고싶어요
  • 해리포터
    저도 고기가 들어가서 국물이 많이 우러난 갈비탕이 맛있습니다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비탕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기회되면 저도 자주 사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탕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러번 자주 사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갈비탕 먹고싶네요
    오늘은 왠지 뜨끈한 국물당기네욯 ㅎㅎ 
  • 기쁜기린F214001
    깊고 진한 국물 한 숟갈이면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죠.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은 메뉴예요.
  • 열린자두L1435954
    갈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큼직한 갈비가 듬뿍 들어간 비주얼에 감탄하며 저도 당장 한 그릇 하고 싶어지네요.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뜨끈한 보양식 한 끼 덕분에 오늘 하루가 참 위풍당당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갈비탕 특유의 구수한 향이 사진 밖까지 생생하게 전해지는 아주 든든한 소식입니다. 맛있게 식사하시고 5월의 싱그러운 날씨만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하시길요.
  • xyJackal936
    갈비탕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갈비탕 최고네요
    국물에 말아먹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갈비탕은 국물이 정말 일품이죠.
    먹으면 힘이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