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봄볕이 따스할때 시원한게 먹고싶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는 여러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즐길수잇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요번에 4가지맛을 골라서 맛잇게먹엇어요
달고 상큼한게 먹고싶을때 자주가곤해요
0
0
댓글42
경기도에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봄볕이 따스할때 시원한게 먹고싶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는 여러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즐길수잇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요번에 4가지맛을 골라서 맛잇게먹엇어요
달고 상큼한게 먹고싶을때 자주가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