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스킨라빈스 덕소

배스킨라빈스 덕소

경기도에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봄볕이 따스할때 시원한게 먹고싶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는 여러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즐길수잇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요번에 4가지맛을 골라서 맛잇게먹엇어요

달고 상큼한게 먹고싶을때 자주가곤해요

0
0
댓글42
  • 섬세한낙타I116736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선택해서 고르셨군요~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면 아이스크림이 생각 많이나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배라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참 맛있어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오늘 하루 피로 싹 날려버리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이 타이밍에 배라는 절대 못 참죠. 최애 플레이버로만 가득 채워서 시원하게 흡입해 줘야 제맛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달콤한 디저트 타임만큼 행복한 순간도 없답니다. 시원하고 달달하게 당 충전 가득 마쳐보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배스킨라빈스 간편하고 너무 좋죠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여러 종류 먹을수 있는게 좋아요
    주기적으로 간답니다 저도
  • 겸손한데이지B181282
    배라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진짜 맛 다양해서 골라먹어요
  • 해리포터
    베스킨라빈스 가끔 달달한 디저트 먹고 싶을 때 먹으면 맛있어요 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베스킨라빈스 여름철에 자주갑니다
    여기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정말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베스킨라빈스 저도 좋아해요
    여름철에 자주 이용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베라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어떤거 제일 좋아하세요? 
  • 기쁜기린F214001
    가볍게 아이스크림 먹기 좋은 곳이죠. 요즘 신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지요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땡기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덕소점만의 쾌적한 매장 분위기와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조화가 정말 기분 좋게 다가와요. 당 충전 제대로 하셨으니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서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아이스크림 한 스푼에 담긴 소소한 즐거움이 지친 일상에 큰 활력소가 되어주는 것 같아요. 맛있는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보랏빛으로 빛나는 하루 되시길요.
  • xyJackal936
    아이스크림 생각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아이스크림 먹고 싶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배스킨라빈스는 늘 맛있습니다.
    더워서 요즘 더 생각납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민트파시네요 전 아니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여러 맛 고르는 재미 있네요
    봄날엔 더 생각나는 간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