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주 공원에 다녀왔어요

파주 공원에 다녀왔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파주 공원에 다녀왔어요

완전한 봄날이라서 걷기에 좋았어요

빨간 바람개비들이 봄바람에 의해 돌아가는 모습이 참 인상깊었어요 통일과 평화를 담은 조형물들도 볼 수 있었네요

0
0
댓글39
  • 섬세한낙타I116736
    파주에 이렇게 예쁜 공원이 있군요~
    바람개비 오랜만에 보는데 조형물과 색상이 잘 어울리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탁 트인 공원 풍경을 보니 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여유로운 주말 나들이로 제격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파주는 드라이브 코스로 최고라 주말에 가기 딱이죠. 공원이 넓어서 산책하기 아주 좋아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파주 공원은 넓고 탁 트여서 나들이 가기 참 좋죠. 날씨 맑은 날 다녀오셔서 더 좋았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파주 공원에 다녀오셨군요
    정말 힐링의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바람개비들 너무 예뻐요
    색깔이 참 청량하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인상적이겠네요
    바람개비 뭔가 추억이네요
  • 해리포터
    파주 날씨 좋을 때 가면 이런 곳 구경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주 임진각 누리공원이군요
    저도 여기 한번 가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주 공원 다녀오셨군요
    임진각 누리공원 저도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빨간 바람개비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정말 인상깊었을거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파주 쪽 공원은 넓고 한적해서 힐링하기 좋죠. 날씨 좋은 날 산책하기 딱이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풍경이 참 예쁘죠
    바람개비 돌아가는 모습 보면 힐링 돼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공원 곳곳에 조형물들을 보며 걷는 발걸음이 무척이나 가벼우셨겠어요.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 만끽하시며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오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정성껏 남겨주신 공원 사진들 보니 저도 이번 주말엔 파주로 떠나고 싶네요. 맑은 공기와 함께 가족들과 웃음꽃 피우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빌게요.
  • xyJackal936
    분위기가 좋네요. 사진이 예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파주 공원 풍경이 아름답네요.
    저도 가서 힐링하고 싶습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국적이네요 사진이 잘나왓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빨간 바람개비가 꽃처럼 보인다는 표현이 딱이네요.
    통일 평화 조형물까지 있으니 의미 있는 나들이였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탁 트인 개방감 덕분에 일상의 답답함이 한 번에 날아가는 기분 좋은 소식네요. 파주의 평온한 정취 속에서 소중한 힐링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