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숲이 봄은 너무 좋네요 여기는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숲이 봄은 너무 좋네요 여기는 분위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클레멘타인 플라워 카페라는 곳인데

 

봄에 가기 진짜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꼭 가보세요.

0
0
댓글37
  • 섬세한낙타I116736
    카페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커피가 맛있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초록빛 가득한 서울숲과 예쁜 카페의 조합은 늘 정답이지요. 눈과 마음이 정화되는 풍경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서울숲 데이트 코스로 아주 딱인 곳이네요.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멍 때리면 행복 그 자체일 듯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 서울숲은 걷기만 해도 싱그럽고 참 예쁘죠. 주변에 예쁜 카페도 많아서 갈 때마다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서울숲 카페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2층카페인가보네요
    꽃들도 가득한 카페인가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이층으로 나뉘었네요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요
  • 해리포터
    분위기가 좋아 보이네요. 카페가 아늑 하기도 해 보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분위기가 정말 있어보이는 카페네요
    저도 가서 커피한잔 마셔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클레멘타인 플라워 카페 좋은데요
    저도 가서 커피한잔 마셔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곳이군요 ㅎㅎ
    꼭 가볼게용! ?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서울숲은 계절마다 느낌이 달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산책하다가 카페 들르는 코스 딱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분위기도 좋은데 커피까지 맛있다니 최고네요
    카페 인테리어가 예뻐서 사진 잘 나올듯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5월의 햇살 아래서 즐기는 서울숲 나들이는 언제 가도 기분 좋은 활력이 되죠. 감성 가득한 공간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힐링 가득하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숲세권 카페만의 편안한 아우라 덕분에 지친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멋진 장소인 것 같습니다.
  • xyJackal936
    분위기가 좋은거 같아요. 가 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나들이로 서울숲도 너무 좋아요.
    넓고 푸른 풍경들이 좋더라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서울숲 좋아요
    카페도 많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유명하죠 근데 안가요 잘
  • 눈부신늑대A944714
    서울숲 산책하고 플라워 카페라니 봄 데이트 코스 완성이네요.
    외관부터 예쁘면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