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클레멘타인 플라워 카페라는 곳인데
봄에 가기 진짜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꼭 가보세요.
0
0
댓글3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클레멘타인 플라워 카페라는 곳인데
봄에 가기 진짜 좋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