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매번 스타벅스나 저가커피를 자주 가게 되는데..
한번씩 다른 느낌의 카페를 가고 싶을때가 있어요
특히 날씨 좋은 봄에는 더 찾고 싶어지는데요
여기는 등촌역쪽에있는 괜찮은 카페에요
테이블도 적당하고 자리도 편해서 자주 가게 되더 라구요.
0
0
댓글4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매번 스타벅스나 저가커피를 자주 가게 되는데..
한번씩 다른 느낌의 카페를 가고 싶을때가 있어요
특히 날씨 좋은 봄에는 더 찾고 싶어지는데요
여기는 등촌역쪽에있는 괜찮은 카페에요
테이블도 적당하고 자리도 편해서 자주 가게 되더 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