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날씨에이렇게한그릇뚝딱좋네요

요즘날씨에이렇게한그릇뚝딱좋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뜨끈한 내장탕이 땡겨서 내장탕먹고왔네요.

요즘날씨 미세먼지때문에흐린건지..ㅋㅎ 

이렇게 먹으면 좋더라구요.

개운하고.. 다들 맛잇는 내장탕집있으신가요

0
0
댓글42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이 듬뿍 들어간 든든한 보양 한 그릇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메뉴 선정 아주 지리셨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땀 한 바가지 흘리면서 먹으면 개운할 듯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날씨엔 뜨끈한 국물 요리로 몸보신해 줘야죠. 한 그릇 비우면 속이 아주 든든하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내장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내장탕은 아직 먹어보지 못했네요. 많이 드시는걸 보면 맛있는 음식이겠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내장탕이 요즘 좋더라구요
    예전엔 입에도 못댔었는데 말이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내장탕 정말 개운하겠어요
    미세먼지 요즘 심하네요
  • 해리포터
    간단하게 한그릇 국밥으로 먹는 메뉴도 편하고 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내장탕 사진만봐도 좋네요
    밥한그릇 말아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내장탕 정말 오래간만이군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내장탕 좋아하시는군요!
    전 내장탕은 잘 먹을줄을 모르고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입맛 없을 때도 이런 한 그릇이면 든든하죠. 간편하면서도 만족감 높은 메뉴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크으 내장탕 대박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딱이죠
  • 눈부신늑대B1870814
    요즘 같은 날씨에는 잘 챙겨 먹는 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아요. 한 그릇 뚝딱 비우셨으니 활력이 제대로 충전되셨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깔끔한 메뉴 선택 덕분에 오늘 하루 마무리가 아주 든든하시겠어요. 맛있는 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늘 건강 잘 챙기세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한그릇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런 한그릇 국밥 너무 좋죠.
    한끼 먹기에 정말 간편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내장탕으로 드셨네요
    한그릇 뚝딱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한그릇 음식 좋아요 뭔가 편해요
  • 눈부신늑대A944714
    미세먼지 낀 날 뜨끈한 탕 한 그릇이 딱이죠.
    내장탕 개운한 맛은 다른 걸로 대체가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