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후덥지근할때디카페인라떼후루룩

후덥지근할때디카페인라떼후루룩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왜이렇게날씨가후덥지근한지

스타벅스가서 디카페인라떼한잔하니

살거같더라구요 ㅋㅋ 카페인먹으면 머리가 띵해져서

요즘 디카페인먹고있는데 디카페인도 제법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디카페인 저는 완전 호 네요

0
0
댓글42
  • 섬세한낙타I116736
    아이스라떼 한잔 하면 더위 날아가죠ㅎㅎ
    디카페인도 제법 맛있다니 다음에 도전해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후덥지근한 날씨에 시원한 라떼 한 잔의 여유가 참 부럽습니다.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이 후덥지근할 땐 시원한 라떼가 정답이죠. 디카페인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딱 좋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디카페인라떼 너무 시원해보이네요
    요즘 디카페인으로 먹게되더라고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디카페인도 괜찮더라구요
    카페인 안받을때 최고예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디카페인 저도 즐겨요
    시원하고 부담 적어요
  • 해리포터
    카페인 마시다 보면 가끔 머리아플때가 있어요. 디카페인 있어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벅 갔다오셨나봐요
    저도 디카페인 자주 사마삽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벅 다녀오셨군요 좋네요
    저도 디카페인요새 자주 마셔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라떼 후루룩하기 너무 좋은날이죠
    근데 오늘은 ㄴ라이 좀 흐렸어요 
  • 기쁜기린F214001
    요즘 같은 날씨엔 시원한 음료가 딱이죠.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저두 카페인에 약해서 항상 디카로 마시는데
    디카페인도 요즘 다 잘나와서 맛나더라고요
  • 눈부신늑대B1870814
    5월의 한낮 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내는 본인만의 스타일이 담긴 사진 소식 정말 반갑고 든든합니다. 시원한 라떼 한 잔의 여유 만끽하며 오늘 하루 마무리도 아주 자부심 뿜뿜하고 보랏빛으로 행복하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라떼 잔 표면에 맺힌 이슬처럼 시원함이 사진 밖까지 생생하게 전해지는 소중한 일상 소식 잘 보고 갑니다. 든든하게 수분 충전하셨으니 위풍당당한 기세로 남은 하루도 즐겁고 보람차게 보내시길 온 마음 다해 응원해요.
  • xyJackal936
    정말 시원할 것 같아요. 한잔 마시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후덥지근하면 아이스가 땡기죠.
    요즘 음료를 많이 마시고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디카페인 라떼네요
    시원하게 드셨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마시고싶네요 지금 더워요
  • 눈부신늑대A944714
    카페인에 예민한 분들한테 디카페인은 진짜 구원자죠.
    후덥지근한 날 라떼 한 잔이면 살 것 같다는 말 완전 공감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더운 날엔 이런 시원한 음료가 딱이죠.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선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