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왜이렇게날씨가후덥지근한지
스타벅스가서 디카페인라떼한잔하니
살거같더라구요 ㅋㅋ 카페인먹으면 머리가 띵해져서
요즘 디카페인먹고있는데 디카페인도 제법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디카페인 저는 완전 호 네요
0
0
댓글4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왜이렇게날씨가후덥지근한지
스타벅스가서 디카페인라떼한잔하니
살거같더라구요 ㅋㅋ 카페인먹으면 머리가 띵해져서
요즘 디카페인먹고있는데 디카페인도 제법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디카페인 저는 완전 호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