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직도놓지못하고있는붕어빵

아직도놓지못하고있는붕어빵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날씨가 선선해졌지만

아직도 붕어빵의끈을 놓지 못하고있습니다 ㅋㅋㅋ

겨울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그런지

봄인 아직도 붕어빵먹고있네요 ㅋㅋㅋㅋㅋ

여름되기전에 야무지게 더먹어놓으려구요

0
0
댓글46
  • 섬세한낙타I116736
    봄에 먹어도 붕어빵 정말 맛있죠~전 솔직히 붕어빵 사계절 다 팔았으면 좋겠어요 
    겨울간식이라 아쉽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추억의 국민 간식 붕어빵은 언제 만나도 참 반갑지요. 따끈할 때 호호 불어 먹으면 제일 맛있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붕어빵은 철 지나도 눈에 보이면 무조건 사 먹어야 됨. 팥이랑 슈크림 중에 어떤 거 고르셨나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붕어빵은 계절 상관없이 보이면 무조건 사야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붕어빵 이제 들어가게 되겠죠
    너무 맛있는 간식인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붕어빵 아직도 파나봐요
    날 따뜻해져도 땡기긴 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붕어빵 진짜 너무 좋아요
    봄까지 있으면 좋겠어요
  • 해리포터
    붕어빵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아직 파는 곳이 있나 보네 요 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붕어빵 언제먹어도 맛있죠
    특히겨울철에 정말 많이 사먹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붕어빵 겨울철에 자주먹었어요
    지금사먹어도 맛있긴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붕어빵을 아직 팔아요?
    오래판매하네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계절 상관없이 좋아하는 분들 많죠. 바삭한 겉이랑 달달한 속 조합이 최고예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이제 여름이 오고있지만 붕어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아직도 붕어빵 파는 곳이 있나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붕어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시즌에 상관없이 좋아하는 음식을 즐기는 소신 있는 모습이 정말 멋지고 붕어빵 비주얼도 아주 훌륭하네요. 붕어빵 한 봉지에 담긴 소소한 행복 만끽하며 오늘 하루 마무리도 보랏빛으로 즐겁게 하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붕어빵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5월의 햇살과 어우러져 색다른 힐링을 선물해주는 아주 유니크한 소식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력 제대로 충전하셔서 5월의 봄날을 훨씬 더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적극 지지할게요.
  • xyJackal936
    붕어빵 맛 맛있을 것 같아요.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붕어빵은 정말 맛있습니다.
    여름에도 먹고 싶더라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아직 붕어빵이 있네요
    봄에 먹어도 맛있지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붕어빵 좋아요 막 구워서 먹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