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에 다녀왔어요 올리브치아바타 사러 빵집에 왔는데 품절이네요ㅠ 호밀크랜베리깜빠뉴 사고 다른빵도 골라봅니다
눈부신늑대B1870814나를 위한 작은 사치로 맛있는 빵을 선택하신 센스 덕분에 오늘 마무리가 아주 자부심 뿜뿜하고 훈훈합니다. 정성껏 고른 빵 한 조각에 커피 한 잔 곁들이며 5월의 여유로운 오후 시간 만끽하시길 적극 응원해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빵집 쟁반 위에 담긴 빵들이 하나같이 예술 작품 같아서 눈 호강 제대로 하는 소중한 소식 공유 감사합니다. 맛있는 빵 든든하게 챙겨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서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시길 온 마음 다해 빌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