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집에 다녀왔어요

빵집에 다녀왔어요

 

 

빵집에 다녀왔어요 

올리브치아바타 사러 빵집에 왔는데 품절이네요ㅠ 

호밀크랜베리깜빠뉴 사고 다른빵도 골라봅니다

0
0
댓글47
  • 섬세한낙타I116736
    와 건강해 보이는 빵이네요~올리브치아바타 빵이 인기가 많나보네요 
    품절이어서 아쉬웠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갓 구워낸 빵들의 고소한 향이 화면을 넘어 느껴지는 듯해요. 즐거운 빵지순례가 되셨길 바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빵순이 심장 뛰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대박. 오늘 퇴근길에 저도 최애 빵집 들러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빵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기 행복하셨겠어요. 맛있는 빵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듯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빵집에 다녀오셨군요
    빵들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품절이라 아쉽겠어요ㅠㅠ
    그래도 다른 빵들도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품절이라 너무 아쉽겠어요
    치아바타 깜빠뉴 다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건강 해 보이는 빵들이 많이 보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빵은 정말 좋아하는데요
    빵사진만봐도 행복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정말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는 빵집가면 정신 못차려요 ㅎㅎㅎ
    맛있는게 너무 많잔하요 
  • 기쁜기린F214001
    빵집 들어가면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죠. 갓 구운 빵 냄새가 제일 유혹적인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사진만 봐도 빵 맛집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나를 위한 작은 사치로 맛있는 빵을 선택하신 센스 덕분에 오늘 마무리가 아주 자부심 뿜뿜하고 훈훈합니다. 정성껏 고른 빵 한 조각에 커피 한 잔 곁들이며 5월의 여유로운 오후 시간 만끽하시길 적극 응원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빵집 쟁반 위에 담긴 빵들이 하나같이 예술 작품 같아서 눈 호강 제대로 하는 소중한 소식 공유 감사합니다. 맛있는 빵 든든하게 챙겨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서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시길 온 마음 다해 빌게요.
  • xyJackal936
    빵 맛있어 보이네요. 커피랑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빵뜰이 정말 다 맛있어 보입니다.
    빵을 좋아해서 군침이 도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빵집투어네요
    먹고 싶던 빵 품절 아쉽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어보여요 노릇한 느낌이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사려던 빵 품절이면 진짜 허탈하죠.
    그래도 호밀 깜빠뉴 건진 거니까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