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삭토스트 픽업해서 먹었네요

이삭토스트 픽업해서 먹었네요

날이 좋아서 나들이 나갔어요

돌아다니는 거 안좋아해서 나온김에 이삭도 픽업했네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생각보다 달긴한데 맛있더라고요

소스가 킥인거 같아요

0
0
댓글51
  • 섬세한낙타I116736
    이삭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요즘 못먹었더니 생각나네요
    소스 달콤하고 맛있죠~ 종류들 다 맛있는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삭토스트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마성의 맛이죠. 달달한 소스에 양배추 아삭함이 최고예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이삭은 햄스페셜에 소스 가득 발라진 게 진리인 거 아시죠. 냄새부터 사기라 길빵 유혹 장난 아님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언제 먹어도 친근하고 달콤한 이삭토스트는 늘 대환영이죠^^ 간편하고 든든하게 맛있게 드셔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이삭토스트 픽업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삭 저렴하고 맛있어요
    소스가 참 맛나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이삭토스트 정말 달달해요
    소스 어떻게 만들까여
  • 찬란한거위L1829698
    간단하게 먹기에도 부담 없고 딱 좋은 메뉴! 가끔씩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죠.
  • 1OOOO
    오랜만에 먹으면 달달함이 더 느껴지긴 하죠. 그래도 그 특유의 소스 맛 때문에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이삭토스트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삭토스트 가끔 사다먹어요
    여기 토스트 정말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삭토스트 저도 좋아해요
    가끔사다먹는데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삭토스트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오래됐어요
    갑자기 확 당기네요 ㅎㅎ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엄청 든든하더라고요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 기쁜기린F214001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라 자주 찾게 되죠.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이삭토스트 특유의 정겨운 맛과 향이 사진 밖까지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군침이 도는 소식입니다. 든든하게 배 채우셨으니 5월의 화창한 햇살처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바쁜 일상 속에서 즐기는 소박하지만 확실한 즐거움이 담긴 토스트 소식 정말 반갑고 든든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으셔서 남은 시간도 즐겁고 보람차게 보내시길 응원해요.
  • xyJackal936
    토스트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이삭토스트 포장이네요
    소스가 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