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안좋긴 하지만 햇볕은 좋아서 도서관 왔어요 이제 거의 초여름 날씨더라고요 도서관 와서 오랜만에 영어 공부하는데 다 까먹었네요ㅠ 꾸준히 해야겠어요
눈부신늑대B1870814영어 공부에 집중하며 나만의 시간을 가꾸는 모습이 5월의 푸른 잎사귀처럼 싱그럽고 아름답네요. 공부하다 지칠 땐 잠시 창밖 꽃구경도 하시며 활력 찾으시길 온 마음 다해 응원하고 지지할게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배움에 끝이 없다는 걸 몸소 실천하시는 멋진 모습 확인하니 제 기분까지 산뜻하게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공부하며 얻은 지적인 에너지가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하고 보랏빛으로 빛나게 만들어줄 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