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영어 공부 하네요

오랜만에 영어 공부 하네요

미세먼지가 안좋긴 하지만 햇볕은 좋아서 도서관 왔어요

이제 거의 초여름 날씨더라고요

도서관 와서 오랜만에 영어 공부하는데 다 까먹었네요ㅠ

꾸준히 해야겠어요

0
0
댓글47
  • 섬세한낙타I116736
    도서관에서 영어공부 하셨다니 갓생 자극 받네요~
    차근차근 처음부터 공부하면 금방 적응하실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 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지십니다. 오늘 공부도 집중해서 화이팅하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갓생 살기 실천 중이시네요, 자극 제대로 받고 갑니다. 열공 모드로 빡 끝내고 맛난 거 드세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배움을 향한 열정과 노력이 정말 아름답고 존경스럽습니다 목표하시는 바 꼭 이루시길 응원할게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영어 공부 너무 좋아요
    정말 영어공부해야하는 데 말이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영어 공부 대단하시네요
    전 손놓은지 오래예요 ㅠ
  • 겸손한데이지B181282
    자도 영어공부 해야겠어요
    진짜 다 까먹은거 같아요
  • 1OOOO
    초여름 느낌 날씨라 더 나가기 좋은 것 같네요.
    앞으로는 루틴처럼 이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 찬란한거위L1829698
    그래도 이렇게 다시 시작한 게 제일 중요하죠
    꾸준히 조금씩만 해도 금방 감 돌아올 거예요.
  • 해리포터
    오랜만에 영어 들여다 보면 진짜 알던 것도 다 기억이 안나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영어공부 저도 좋아해요
    한번 시작해보면 재밌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영어공부 저도 해야되는데요
    언제할수있을까요 시작하기가 어렵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요즘 저도 하고있어요 꾸준히하는게 목표에요
  • 기쁜기린F214001
    다시 시작하는 게 쉽지 않은데 꾸준히 하면 분명 도움 될 거예요. 작은 습관부터 이어가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영어공부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영어공부 해야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영어 공부에 집중하며 나만의 시간을 가꾸는 모습이 5월의 푸른 잎사귀처럼 싱그럽고 아름답네요. 공부하다 지칠 땐 잠시 창밖 꽃구경도 하시며 활력 찾으시길 온 마음 다해 응원하고 지지할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배움에 끝이 없다는 걸 몸소 실천하시는 멋진 모습 확인하니 제 기분까지 산뜻하게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공부하며 얻은 지적인 에너지가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하고 보랏빛으로 빛나게 만들어줄 거라 믿어요.
  • xyJackal936
    영어 공부 좋은 거 같아요. 저도 해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영어공부 하시네요
    꾸준하게 하시는군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와 영어공부 대단하십니다.
    저도 해야하는데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