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봄에는 축제가 참 많아요.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것을 축복하기 위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축제가 많은 달이죠.
그리고 축제로 인해 우리의 마음도 화악~ 풀리는 달이기도 하구요.
중구에서 하는 '이순신 축제'가 있는데요.
이순신 장군의 지혜와 용기를 기리기 위해서 시작한 행사라고 하는데,
저는 아직까지 가본 적이 없어 이번에 가려보려고 합니다.
0
0
댓글42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봄에는 축제가 참 많아요.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것을 축복하기 위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축제가 많은 달이죠.
그리고 축제로 인해 우리의 마음도 화악~ 풀리는 달이기도 하구요.
중구에서 하는 '이순신 축제'가 있는데요.
이순신 장군의 지혜와 용기를 기리기 위해서 시작한 행사라고 하는데,
저는 아직까지 가본 적이 없어 이번에 가려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