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쭈왕 매운 쭈꾸미.. 쭈꾸미 철이든 아니든
언제나 맛있는 쭈꾸미인거 같아요
봄이어서 더욱더 매콤한게 땡기더라구요
이거 쭈꾸미 볶음 먹고나서 밥 까지 비벼먹었어요
이거까지 먹어줘야 진정한 한끼 해결입니다 ㅎㅎ
0
0
댓글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쭈왕 매운 쭈꾸미.. 쭈꾸미 철이든 아니든
언제나 맛있는 쭈꾸미인거 같아요
봄이어서 더욱더 매콤한게 땡기더라구요
이거 쭈꾸미 볶음 먹고나서 밥 까지 비벼먹었어요
이거까지 먹어줘야 진정한 한끼 해결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