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쭈꾸미볶음 봄에도 맛있게 먹어줘야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쭈왕 매운 쭈꾸미.. 쭈꾸미 철이든 아니든

언제나 맛있는 쭈꾸미인거 같아요 

 

 

봄이어서 더욱더 매콤한게 땡기더라구요

이거 쭈꾸미 볶음 먹고나서 밥 까지 비벼먹었어요

이거까지 먹어줘야 진정한 한끼 해결입니다 ㅎㅎ

 

쭈꾸미볶음 봄에도 맛있게 먹어줘야죠

0
0
댓글50
  • 섬세한낙타I116736
    매콤한 쭈꾸미 볶음 먹고 나면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아요
    밥까지 볶아먹으셨다니 완성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쭈꾸미볶음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봄에 미나리랑 먹고싶네요
    밥 매콤하게 한그릇이네요
  • art.m
    저도 쭈꾸미 너무 좋아해요. 요즘 철이라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 해리포터
    지금이 쭈꾸미철이라서 그런지 진짜 통통하고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볶음정말 좋아합니다 
    밥한그릇 비벼먹으면 순식간이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마지막에 밥을 비벽먹는건 역시 한국인입니다
    맛있겠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 귀여운튤립Z246771
    양념이 엄청 자작하네요 밥비벼먹으면 최고죠
  • 기쁜기린F214001
    매콤한 쭈꾸미는 계절 상관없이 당기죠. 밥이랑 같이 먹으면 계속 손이 가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5월의 활기찬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쭈꾸미 소식 덕분에 입맛이 확 살아나는 기분이에요. 든든하게 배 채우고 가족들과 웃음꽃 피우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온 마음 다해 응원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밥도 볶아서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제철 식재료인 쭈꾸미로 가족 건강 챙기시는 센스가 정말 멋지고 든든한 소식입니다. 볶음밥까지 곁들여 완벽하게 마무리하셨을 모습에 저까지 기분 좋은 전율이 느껴지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봄을 반기는 음식이지요. 따뜻할때 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봄에 생각나요
    쭈꾸미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쭈꾸미 볶음 좋더라구요.
    매콤해서 스트레스 풀립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저 판에 구워야해요 먼말인지 알죠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제철음식 주꾸미 좋아요
    저도 자주 먹었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매콤한 주꾸미 볶음에 밥까지 싹싹 비벼 드셨다니 정말 든든한 한 끼네요. 제철이라 더 맛있는 주꾸미로 봄날의 입맛 제대로 돋우신 것 같아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