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민하기 싫을 땐 둘 다 먹기!

고민하기 싫을 땐 둘 다 먹기!

 

제육볶음 VS 주꾸미 볶음

고민하기 싫을 땐 둘 다 먹기!

식사 많이 하시고 힘내세요~

0
0
댓글56
  • 강인한사과S116541
    메뉴 고르는 게 제일 어려운 일이지
    둘 다 시켜서 배부르게 먹는 게 최고야
  • 섬세한낙타I116736
    둘다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매력이 각자 다르니깐 해산물 먹고 고기도 먹구요~^^
    보기만 해도 아 군침이 도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메뉴 고민될 땐 역시 둘 다 시키는 게 정답이죠! 맛있는 거 가득 차려진 밥상 보니 대리 만족 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메뉴 두 개 다 시키는 플렉스 아주 올바른 선택임요. 짬짜면 같은 고민 한 번에 해결해서 넘 편안.
  • 강인한사과O1889341
    ​서로 다른 매력의 음식을 함께 즐기니 두 배로 행복하셨겠어요 맛있는 식사로 힐링하는 하루 되세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가끔씩 이렇게 시키고 싶긴 해요. 배가 많이 고플때 이렇게 해볼래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둘 다 먹기 너무 좋죠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둘 다 먹기 너무 좋네요
    고민없이 먹고 싶러요
  • art.m
    제육볶음 쭈꾸미 볶음 고민 될 것 같은 메뉴예요. 둘 다 맛있어 보여용
  • 고귀한뱀G130599
    제육볶음 VS 주꾸미 볶음. 캬하~~ 고르기 정말 힘들죠. 
    둘다 먹기! 탁월한데요! 
    
  • 해리포터
    둘 다 맛있어 보이네요. 고르자면 저는 쭈꾸미가 더 맛있어 보여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제가다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요
    둘다 정말 밥도둑이라고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메뉴를 두개를 시킨거에요?
    아니면 반반 메뉴인가요?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ㅋㅋ고민하짐라고 먹는게 최고죠
    현명하게 잘 선택하신거같은데요 멋져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너무 부럽네요 맛없없입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고민하지말고 둘다 먹는게 현명한 선택요
    잘하셨네요 
  • 기쁜기린F214001
    이럴 땐 그냥 두 개 다 먹는 게 답이죠. 선택 스트레스 없이 마음 편한 방법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둘 다 먹는다니 맛있겠어요.
    고민될때 둘 다먹고싶네요ㅎ
  • 둥둥댁1014
    혼밥할때는 힘들겠어요. 이때 저는 쭈꾸미를 선택하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고민하지 말고 둘 다 먹는게 현명한 선택이죠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