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솥 전복솥밥 맛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담솥 여러메뉴가 있어서 먹을게 많아요

전복솥밥 16000원 다른 솥밥집에 비하면 가격 괜찮지않나요 ㅎㅎ

샐러드도 주고 한끼로 딱이에요 

담솥 전복솥밥 맛있어요

0
0
댓글60
  • 강인한사과S116541
    전복 솥밥이라니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깔끔하게 한 끼 먹기엔 이만한 메뉴가 없지
  • 섬세한낙타I116736
    16000원이면 가격 정말 괜찮은데요?
    솥밥 좋아하는데 너무 맛잇을것 같아요 땡기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요새 솥밥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전복솥밥 맛있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담솥 전복 솥밥은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서 참 맛있죠.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싹 긁어먹으면 완벽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담솥은 토핑 혜자라 믿고 먹는 프랜차이즈죠 진짜. 버터 슥슥 비벼서 전복이랑 한 입 먹으면 극락임.
  • 강인한사과O1889341
    ​바다의 영양을 듬뿍 담은 든든한 보양 솥밥이네요 정성 가득한 한 상이라 대접받는 기분이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전복솥밥 매력이 있는 메뉴에요. 버터 많이 넣으면 더 맛있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전복솥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솥밥 요즘 많이 있네요
    전복이 있어서 든든하네요
  • art.m
    한상으로 나오니까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담솥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저도 조만간 담솥 매장 중에 가까운곳에 가서 사먹어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한 그릇이 정갈하게 나와서 더 먹기 좋고 솥밥이라 든든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전복솥밥 너무 좋은데요
    직접가서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솥밥치고는 저렴한거같아요
    가격도 마음에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전복솥밥이라니 영양식이네요
    기운없을때 먹으면 좋겟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정갈하게 잘나오네요 누구 모시고가듀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솥밥 너무 맛있죠
    든든한 한끼로 넘 좋은것 같아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솥밥은 향부터가 다르죠. 전복까지 들어가면 더 특별한 한 끼 느낌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돌솥밥 비주얼 미쳤네요
    전복도 큼직하고 넘넘 맛있어 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전복솥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