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앤미 빵들 다 맛있네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빵집이에요 

빵들 여러개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케이크도 사먹어보고싶어요 

보앤미 빵들 다 맛있네요

0
0
댓글61
  • 강인한사과S116541
    빵순이 마음 설레게 하는 맛집 정보네
    다음에 근처 지나갈 일 있으면 꼭 들러봐야겠어
  • 섬세한낙타I116736
    에그타르트가 노릇노릇해서 정말 맛있을것 같네요
    신세계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빵들이 노릇노릇하니 다 맛도리처럼 생겼어요. 빵순이라 사진 보자마자 아메리카노가 확 당기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 미쳤다, 여긴 빵지순례 무조건 가야 하는 곳임. 최애 빵들로 가득 채워서 쓸어오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보기만 해도 달콤하고 고소한 빵 냄새가 가득 퍼지는 듯해요. 즐거운 간식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신세계 강남점 가면 고민이 많이 돼요. 먹을게 너무 많아서 계속 돌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빵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타르트도 맛있어보여요
    맛있는 빵집 찾고싶네요
  • art.m
    에그 타르트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고귀한뱀G130599
    보앤미 빵이 맛있군요. 
    역시 맛있는 빵이라 백화점 입점도 했나봐요 
    
  • 해리포터
    백화점 안에 입점해 있는 빵 집인가 봅니다. 맛있어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은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에그타르트는 사랑입니다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여긴 이것저것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죠. 케이크까지 먹어보면 더 빠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저는 여기 케이킁 먹어봤는데 추천합니다
    다 맛있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에그타르트 맛있어보여요
    아래세모난건 뭘까요 
  • 뛰어난하마Z126729
    기억해 두어야 겠네요
    맛있는 빵집이군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에그타르트 맛있겠어요 이름 기억해놓을게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빵은 언제나 옳아요
    빵순이는 눈이돌아가네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빵집에서 실패 없는 곳이면 계속 가게 되죠.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보고 싶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보앤미 빵집 안가봤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비주얼도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