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치카차카초코 맛있어요 ㅎㅎ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얼려먹는 코르네파이 맛있어요 

여긴 낱개보다 세트가 저렴해요 5개에 1.4? 10개사면 더 할인돼요

전 이렇게 세트는 할인해주는곳이 좋아요 많이사면 할인이 들어가야맞는것같아요 ㅎㅎ

 

치카차카초코 맛있어요 ㅎㅎ

0
0
댓글62
  • 강인한사과O1889341
    ​달콤한 초콜릿 디저트가 일상의 피로를 싹 날려줄 것만 같아요 달콤하고 포근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치카차카초코 패키지도 귀여운데 맛은 더 대박임. 당 떨어질 때 이거 한 입 먹으면 바로 충전 완료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치카차카초코 디저트는 이름만큼이나 귀엽고 달콤하죠. 당 충전 제대로 되는 맛이라 기분 전환에 딱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치카차카초코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코르네파이 너무 좋아해요
    포장도 예쁘게 나오네요
  • art.m
    뭐든지 낱개로 사는 거 보다 세트로 사는 메뉴가 저렴하네요ㅎㅎ
  • 해리포터
    얼려먹는 파이인가 보네요. 이건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얼려먹는 코르네파이인가요
    처음봐요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확실히 세트가 저렴하네요
    많이사면 살수록 할인이 더 되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게 뭐에요?? 김밥인줄알았는데 아닌거같고...
    뭐죠? 궁금해요 ㅎ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겠네요. 아빠도 안 먹어볼 거예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이런개 있군요 제가 좋아할 비쥬얼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얼려먹는 코르네파 맛있군요
    꼭 먹어봐야겠어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이름부터 귀여워서 더 끌리네요. 달달하게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코르네파이 저는 처음 들어보는 디저트네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수려한백합Y711974
    저거 초코크림 든 파이인가요
    얼리면 더 식감도 좋을듯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얼려먹는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맛이 넘넘 궁금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맛도 여러가지라 저도 가면 세트로 구매할 것 같아요!
    초코맛이 젤 맛있나봐요
  • 둥둥댁1014
    전 첨들어봐요. 찾아 사먹어봐야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나른할 때 최고의 선택인 초코 간식으로 일상에 작은 행복을 더하신 것 같아 보기 좋아요. 달콤함 가득한 하루 마무리하시고 내일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온 마음 다해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