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산 아이파크몰 가면 다들 뭐드시나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용산아이파크몰 밥집이 많지만 은근 먹을게 없어요

니뽕내뽕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여러메뉴가 있지만 역시 차뽕 크뽕이 제일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가면 다들 뭐드시나요

0
0
댓글63
  • 강인한사과O1889341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해서 늘 설레는 곳이지요취향에 맞는 맛있는 메뉴로 즐거운 식사 하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이파크몰 먹거리 짱 많아서 갈 때마다 메뉴 고민 됨요. 실패 없는 건 역시 일식 돈카츠나 쌀국수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이파크몰 맛집이 많아서 갈 때마다 결정장애 오더라고요. 저는 깔끔한 면 요리나 일식을 주로 먹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밥집이 많지만 은근 먹을거 없다는거 동의해요. 가기 전에 밥을 먹고 갑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니뽕내뽕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니뽕내뽕 완전 오랜만이네요
    저는 항상 크뽕 먹어여
  • art.m
    니뽕내뽕 피자도 맛있어서 은근히 생각이 자주 나더라구요
  • 고귀한뱀G130599
    니뽕내뽕은 사랑입니당~~ 
    저희 동네에 현대아울렛 가산점에 니뽕내뽕 있는데 
    제 단골집이에용 
    
  • 해리포터
    저도 니뽕내뽕 좋아해요. 지점이 요즘 많이 없어져서 아쉬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한번도 못가본고인데요
    저도가서 맛있는거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니뽕내뽕 먹어본적있는데 맛있더라고요
    아이파크몰가면 식당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용산가면 뭐 먹었더라..
    기억을 되새겨보고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저는 그냥 간단한 거 먹어요. 이것도 좋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저는 안가봤어요 그치만 언제든 크뽕은 최고입니다
  • 뛰어난하마Z126729
    크뽕 먹고싶네요
    크림맛이 잘 어울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니뽕내뽕에서 드셨네요
    꼭 차뽕크뽕 먹어야겠네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먹을 게 많아서 고민되는 곳이죠. 저도 갈 때마다 메뉴 고르느라 한참 고민하게 돼요.
  • 수려한백합Y711974
    크림짬뽕 맛집같아요
    느끼하면서 매콤한게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니뽕내뽕은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도 차뽕 크뽕이 제일 맛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니뽕내뽕 드셨군요
    니뽕내뽕도 짬뽕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