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나물 두릅 축제

봄나물 두릅 축제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4/25~26일 두릅 산나물 축제가 열립니다

신선한 봄나물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네요

봄의 향기로 가득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것 같네요

0
0
댓글55
  • 섬세한낙타I116736
    봄에는 제철 나물들을 먹어줘야죠~
    봄나물 체험할수있는 행사라니 가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쌉싸름한 향이 매력적인 두릅은 봄날의 귀한 보약과도 같지요 제철 음식을 드시고 늘 건강하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두릅 초장에 슥 찍어서 먹으면 봄 향기 제대로 풍김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어서 완전 밥도둑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 두릅은 향이 쌉싸름하니 건강에도 정말 좋죠.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콕 찍어 먹으면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봄나물 두릅 축제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art.m
    봄의 향기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축제네요
  • 고귀한뱀G130599
    ~4월 26일까지 두릅축제가 열렸군요. 
    내년에도 축제가 열리면 구경 가봐야겠네요 
    
  • 해리포터
    두릅을 마음 껏 먹고 즐길 수 있을 거 같은 봄나물 축제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드릅 축제가 열리는군요
    전부쳐먹으면 너무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봄하면 역시 두릅이 제일 먼저 생각나네요
    캐릭터는 누가만들었는지 아주귀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나물하면 ㅇ역시나 두릅이죠
    근데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있을 것 같아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두릅 엄청 귀하잖아요 너무 좋은 축제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두릅 산나물 축제군요 
    신선한 봄나물을 체험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제철 나물은 확실히 향이 다르죠. 이런 축제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져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봄나물들을 체험할 수 있으니 참 좋겠네요 
    향긋한 축제가 되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두릅 나올시기네요 봄나물 건강에도 좋죠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5월의 햇살 아래서 즐기는 봄나물 축제는 가족 나들이 코스로 정말 최적의 장소네요. 향긋한 두릅 내음 가득한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보랏빛 하루 되세요.
  • xyJackal936
    축제가 귀여운거 같아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두릅은 어려운 나물인데 좋은 축제가 열리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가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