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자빵 맛집왔어요

감자빵 맛집왔어요

 

유명한 춘천감자빵 감자빵 맛집왔어요

여기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데

주말이 아니라 주중이여서 그런지 그래도 여유롭네요

구황작물빵너무 맛나네요 

0
0
댓글65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와 사진 보니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군침 돌아
    어디에 있는 맛집인지 나중에 공유 부탁해
  • 섬세한낙타I116736
    진짜 감자랑 고구마처럼 생긴 빵이네요~
    줄서서 먹을정도로 유명한 곳이군요 맛있어보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포슬포슬하고 담백한 감자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고소한 빵이네요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감자빵 겉은 쫄깃하고 속은 포슬포슬해서 존맛탱이죠. 생긴 것도 진짜 감자 같아서 넘 귀여움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쫀득한 식감에 고소한 감자 소가 가득해서 질리지 않는 맛이죠. 따끈할 때 우유랑 먹으면 꿀맛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빵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춘천 감자빵 너무 달달고소하고 맛있어요
    평일에가면 줄을 그래도 덜 서나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안에 필링이 맛있어요
    구황작물빵 먹고싶어요
  • art.m
    감자빵으로 유명한 맛집인가보네요 쫀득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 고귀한뱀G130599
    우와! 감자빵 맛있어 보여요. 
    옆에는 고구마빵인가봐용~~ 
    
  • 해리포터
    감자 빵 진짜 감자처럼 생겼네요. 구황작물 빵 궁금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 저도 좋아하는데요
    감자빵은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저도여기들어본적이있네요
    구황작물빵도 괜찮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감자빵 저도 알아요! 
    전 춘천사람이거든요 ㅎ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도 좋아하는 메뉴에
  • 귀여운튤립Z246771
    이거 진짜 유명하죠 진짜 감자맛도나고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고구마빵도 있나봐요
    둘다 맛있겠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본점인가 봐요. 저는 냉동으로만 먹어 봤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춘천감자빵 넘 맛있어 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인기 많은 이유가 있죠.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