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웃백 런치 먹었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런치메뉴 먹고 왔어요

샐러드랑 김치볶음밥에 립 올라간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 스프랑 음료까지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아웃백 런치 먹었어요아웃백 런치 먹었어요

0
0
댓글64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아웃백 런치메뉴는 가성비도 좋고 푸짐하지
    맛있는 거 먹고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길 바랄게
  • 섬세한낙타I116736
    아웃백 오랜만이네요~립 보니간 오랜만에 아웃백 가고 싶어져요ㅎㅎ
    투움바랑 같이 시켜먹으면 맛있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아웃백 런치는 푸짐하고 정갈해서 언제나 기분 좋은 외식이죠 맛있는 요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되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웃백 런치는 투움바 파스타에 스테이크가 국룰임요. 부시맨 브레드 소스 종류별로 다 받아 오셨나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웃백 런치는 구성이 알차서 갈 때마다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부시맨 브레드에 스프까지 완벽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웃백 런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웃백 런치메뉴도 먹을게 참 많네요
    안가봤는데 담엔 아웃백 런치 도전해볼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아웃백 파스타 먹고싶네요
    투움바가 생각나네요
  • art.m
    아웃백 런치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ㅎㅎ가봐야겠네요
  • 고귀한뱀G130599
    아웃백 런치는 사랑이에요. 
    예전에 어머니 모시고 갔다 왔는데 
    엄마가 느끼해서 못 잡수시겠다고 
    얼마 못 먹고 다 포장해 왔어요 ㅋㅋ 
    
  • 해리포터
    아웃백 너무 맛있어 보여요. 볶음밥이 특히 맛있을 것 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웃백 저도 좋아하는데요
    안가본지가 너무 오래되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기념일이면 종종가는 아웃백이네요
    예약하고가면 편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웃백은 역시 런치죠!
    아웃백하니까 투움바 땡겨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맞아요. 간단히 가기 좋은 걸 좋은 것 같습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먹을게 엄청 많아요 저도 안간지 오래됐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먹고싶은 메뉴네요
    김치볶음밥도 있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항상 맛있더라고요. 언제 먹어도 최고예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런치 샐러드바 맛나죠
    저도 오랜만에 가보고 싶어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런치 메뉴는 가성비도 좋아서 더 만족스럽죠.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