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탄탄면공방너무맛있어요

탄탄면공방너무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족이랑 스타필드갔는데

뭐먹지하다가 탄탄면공방가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갈때마다 먹는거같아요 ㅋㅋ 너무맛있어서 

감칠맛이장난아니더라구요

0
0
댓글60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국물이 진해서 한 그릇 비우면 속이 든든해
    갑자기 탄탄면 생각나서 내일 점심 먹으러 가야지
  • 섬세한낙타I116736
    탄탄면 국물이 녹진해보이고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와 반숙도 제대론데요? 오랜만에 탄탄면 너무 떙겨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탄탄면이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탄탄면공방 특유의 고소하고 매콤한 국물 짱이죠. 튀김 교자 추가해서 국물에 적셔 먹으면 갓벽함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탄탄면공방 국물이 고소하고 진해서 해장으로도 참 좋더라고요. 탱글한 면발에 반숙란 조합은 사랑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탄탄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탄탄면공방 감칠맛 진짜 장난아니에요
    저도 가끔 생각나면 가서 먹어요 ㅎㅎ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탄탄면공방 면 맛있어요
    항상 사람 많은 것 같아요
  • art.m
    탄탄 면은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궁금하네요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스타 필드 가면 저도 여기 자주 가요. 가끔씩 생각이 나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탄탄면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직접가서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스타필드가서 먹어본적이없네요
    다음에가면 먹어봐야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저도 여기 탄탄멘 진짜 좋아해요
    스타필드가면 꼭 먹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진짜 좋아하는 메뉴에요. 너무 맛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엄청 고소하게 생겼어요 국물까지 다 먹고싶내요
  • 뛰어난하마Z126729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고소한 맛이 클것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찐해 보이네요. 엄청 맛집일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스타필드 탄탄면공방에서 드셨군요 
    저도 먹고 싶네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탄탄면은 고소하면서도 매콤해서 계속 당기죠. 국물까지 싹 비우셨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탄탄면 공방 맛있나봐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