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한때 정말 줄서서먹었던 노티드,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딸들이랑 노티드 가서 먹는데
딸들이 너무좋아해요~~~
그냥 기본도 맛있고 딸기크림도 맛있고
도넛이 이렇게 맛있나싶네요^^
0
0
댓글61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한때 정말 줄서서먹었던 노티드,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딸들이랑 노티드 가서 먹는데
딸들이 너무좋아해요~~~
그냥 기본도 맛있고 딸기크림도 맛있고
도넛이 이렇게 맛있나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