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티드도넛정말제일맛있는거같아요

노티드도넛정말제일맛있는거같아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한때 정말 줄서서먹었던 노티드,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딸들이랑 노티드 가서 먹는데 

딸들이 너무좋아해요~~~

그냥 기본도 맛있고 딸기크림도 맛있고

도넛이 이렇게 맛있나싶네요^^

0
0
댓글61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노티드 특유의 크림은 먹어도 안 질리더라
    오늘 퇴근길에 도넛 몇 개 사서 들어가야겠어
  • 섬세한낙타I116736
    맞아요 한때 정말 핫했죠.저도 많이 먹었는데 이젠 혈당때문에....
    크림도 맛있고 도넛이랑 커피랑 한잔 하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달콤하고 폭신한 도넛이 마음까지 달달하게 채워주는 듯해요 기분 좋은 디저트 타임 되셨길 바라요
  • 아름다운양T207228
    ​노티드는 우유생크림이 진리인 거 아시죠 대박. 한 입 베어 물면 크림 싹 터지는 게 주기적으로 당김.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티드는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데도 느끼하지 않아 참 맛있죠. 사진 보니 저도 오랜만에 당기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노티드도넛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퐁신하고 달달한 크림 잔뜩 들어가 정말 맛있죠
    저도 크림도넛 정말 좋아해서 노티드 애정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노티드 도넛 좋아하시나봐요
    달달한 디저트 맛있어요
  • art.m
    디저트 먹고 싶을 때 노티드 하나 먹어 주면 당충전 잘 돼요 ㅎ
  • 해리포터
    저도 노티드도놋 처음 먹고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 싶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도넛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노티드도넛은저도 정말좋아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예전에 줄 서서 먹던 기억이 있는 곳이라 더 반가우셨을 것 같네요. 딸들이 좋아했다니 함께 다녀온 시간이 더 즐거우셨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도너츠 좋아요
    줄서서 먹을때가 있었군요 요즘은 안그렇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노티드 도넛 진짜 맛있죠!
    도넛보니까 디저트 땡기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맞아요. 진짜 저는 좋아하는 곳이에요.
  • 귀여운튤립Z246771
    한때 인기 진따 많았죠 저도 너무 맛있었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크림이 정말 많네요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노티드 도넛 맛있게 드셨네요
    저도 도넛 먹고 싶어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노티드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죠. 한 번 먹으면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노티드 도넛 몇년 전 줄서서 사먹던 기억이 나네요
    언제 먹어도 정말 너무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