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함께짬뽕먹으러왔네요

가족과함께짬뽕먹으러왔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가족이랑 다같이 짜장면하고

짬뽕먹으러왔네요~~~!
여기는 짬뽕위에 부추 올려줘서 

참 좋더라구요

해산물도많고~~~!

오랜만에 얼큰한 짬뽕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0
0
댓글58
  • 섬세한낙타I116736
    얼큰한 짬뽕 먹고 나면 속이 싹 풀리죠~
    요샌 해산물 많이 들어간 짬뽕이 귀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얼큰하고 칼칼한 짬뽕 국물이 비주얼부터 제대로 취향 저격이네요. 온 가족이 든든하고 맛나게 드셨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짬뽕에 해물 가득 올라간 게 국물 아주 시원하고 칼칼해 보임요. 비 오는 날이나 해장 필요한 날 딱인 듯
  • 강인한사과O1889341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짬뽕이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가족분들과 든든한 보양 식사 하셔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짬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에 부추 올려줘서 더 맛있게 드셧나봐요
    해산물 가득한 얼큰한 짬뽕 저도 생각이 납니다
  • art.m
    해물도 가득 들어가고 푸짐해 보이네요.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짬뽕에 부추를 올려 주면 향도 더 좋고 맛 있을 듯 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짬뽕은 저도 정말좋아해요
    중식집가면 늘시켜 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얼큰한 짬뽕 좋죠~~
    부추올려주는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짬뽕 너무너무 좋죠~~~
    해산물 가득이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부추가 올라간 짬뽕이네요
    보기만 해도 국물이시원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짬뽕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짬뽕위에 부추 올려져서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짬뽕은 항상 맛있어요. 얼큰하고 개운해요.
  • 기쁜기린F214001
    짬뽕은 국물 맛이 진하면 더 만족스럽죠.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메뉴인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맛있는 음식 드신 것 같네요
    넘 맛나게 드신 거 아닌가요 
  • 수려한백합Y711974
    짬뽕은 또 국물이 얼큰해서 좋아요
    만두나 탕수육과 먹기좋죠
  • 열린자두L1435954
    짬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뜨거운체리P207446
    크 배추있네요ㅠㅠㅠ배추국물머무좋죠
  • xyJackal936
    짬뽕이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