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라뱃길 아마마루 전망대

아라뱃길 아마마루 전망대

아라뱃길 아마마루 전망대

아라뱃길 아마마루 전망대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아라뱃길 처음 만들어지고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습니다.

처음 완공되었을 때에는 뱃길만 덜렁 있어 편의시설이 부족했는데 

이제는 아라천 사이에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너무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아라마루 전망대에 들러 커피 한잔 하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 커피맛도 최고였어요.

  

0
0
댓글46
  • 섬세한낙타I116736
    아라뱃길 사진만 봐도 고즈넉하니 너무 좋네요
    자전거도로에서 자전거 타며 스트레스 날리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라마루 전망대 탁 트인 뷰를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날씨 좋은 날 드라이브 코스로 최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라뱃길 자전거 타거나 드라이브 갈 때 여기 전망대 필수 코스임. 탁 트인 뷰 보니까 가슴이 뻥 뚫림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시원하게 트인 풍경이 마음에 청량함을 선사해 주는 멋진 전망대네요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브 되셔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마마루 전망대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art.m
    전망대에서 커피도 먹을 수 있나 보네요. 경치 정말 좋겠어요.
  • 해리포터
    자전거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길이죠. 저도 자주 가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라뱃길 아마마루 전망대
    경치가 너무 좋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웅장하게느껴지네요
    즐거운 나들이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자전거타고 둘러보면 너무 좋겠네요
    걷기는 너무 힘들어보이고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오랜만에 보네요
    저도 예전에 다녀온 기억이 있어요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한적하고 좋네요. 산책하러 가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전망대에서 보는 풍경은 확 트여서 좋죠.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일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전망대 풍경 좋네요 
    나들이 가기 좋을꺼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아라뱃길이군요 아직안가본곳이네요
  • xyJackal936
    잘 만들어졌나 봐요. 무서운 곳인거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전망대 위에서 즐기는 짜릿한 산책이 나른했던 오후 시간에 기분 좋은 긴장감을 선사하네요. 시원한 조망권 자랑하는 아라뱃길 명소 소식 덕분에 나들이 계획이 든든해졌습니다.
  • 고슴도치
    사람이 없어서 넘 좋아보여요!
    요즘 조용한 곳에 가고싶네요
  • 탄두리치킨
    아라뱃길이 이런 곳이군요
    넘 평온하고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