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아라뱃길 처음 만들어지고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습니다.
처음 완공되었을 때에는 뱃길만 덜렁 있어 편의시설이 부족했는데
이제는 아라천 사이에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너무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아라마루 전망대에 들러 커피 한잔 하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 커피맛도 최고였어요.
0
0
댓글46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아라뱃길 처음 만들어지고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습니다.
처음 완공되었을 때에는 뱃길만 덜렁 있어 편의시설이 부족했는데
이제는 아라천 사이에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너무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아라마루 전망대에 들러 커피 한잔 하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 커피맛도 최고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