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힐링하기 좋은 뜨돈

마곡사는 40대 주부예요. 마곡역 근처에 있는 ‘뜨돈 마곡점’은 저에게 진짜 힐링 장소에요. 사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나서 이렇게 편안한 기분이 드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기서는 식사 후 바로 힐링이 팍 옵니다. 

가족과 힐링하기 좋은 뜨돈

가족 손님이 많다는 것도 키즈룸이 잘 갖춰져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고, 부모님들은 편히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가족과 힐링하기 좋은 뜨돈

게다가 아이스크림은 무한리필이라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서비스인데, 저는 아이스크림 먹으면 배탈이 나서 못 먹는 게 조금 아쉬워요. 

가족과 힐링하기 좋은 뜨돈

그래도 그런 작은 아쉬움보다 따뜻한 분위기와 맛있는 돈까스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마곡역 근처에서 편안한 가족 외식 장소 찾으신다면 뜨돈 마곡점 강력 추천해요.

0
0
댓글50
  • 섬세한낙타I116736
    아이스크림 주는곳 귀한데 너무 좋네요^^
    돈까스도 두툼하니 정말 맛잇어 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뜨돈 돈까스 맛있어 보여요 아이스크림도 무한리필이라니 좋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에서 가족들과 도란도란 정을 나누니 참 행복하겠어요 늘 평안함 가득하셔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돈까스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식당에서 힐링이 된다니 꼭 가보고싶은데요~
    아이스크림 무한리필이라니 아이들도 참 좋아할듯요
  • art.m
    맛있는 돈까스 아이스크림까지 한 곳에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네요
  • 해리포터
    아이스크림이 무한리필이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 것 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가스 저도 너무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뜨돈에서 돈가스 맛있게드셨네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뜨돈 체인점인가봐요
    마곡점 기억할게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뜨돈 들어보고 근처에도 있는데 안가봤네요. 이번에 저도 가봐야겠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지네요. 좋은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아이스크림이 무한리필이라니
    좋은 서비스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두툼하네요. 돈가스 좋아해서 관심이 가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돈까스 드셨군요 
    돈까스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가족이랑 편하게 먹기 좋은 곳이면 더 자주 가게 되죠. 분위기도 좋았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가족외식 장소로도 좋군요. 
    근사한 한끼를 먹을 수 있겠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크 후식까지있네요 요새저런데없지요
  • 해달
    아이스크림까지 주는 곳이라니 센스 대박이네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고 대만족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