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애슐리퀸즈에서 저녁먹었어요

가족들과 애슐리퀸즈에서 저녁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들과 저녁에 애슐리퀸즈 다녀왔어요

토마토 시즌이라 토마토 들어간 음식이 많았어요

토마토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고 욌어요

가성비 좋은 애슐리퀸즈 봄 토마토 시즌 꼭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60
  • 섬세한낙타I116736
    요즘은 애슐리가 더 가성비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오랜만에 저도 가봐야겠네요 피자 맛있죠
  • 아름다운양T207228
    ​애슐리퀸즈는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대로 골라 먹기 참 좋지요. 가족분들과 지상낙원 같은 식사 하셨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애슐리퀸즈 가면 일단 연어랑 고기 종류별로 쓸어 담는 게 국룰임. 맛있는 거 짱 많아서 대리 만족 됨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다채롭고 맛깔스러운 음식들과 함께 가족분들과 행복 가득한 저녁 외식 시간을 보내셨군요 보기 좋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애슐리퀸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애슐리퀸즈 메뉴 다양하고 후식까지 즐길수있어 가성비 좋아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art.m
    애슐리 퀸즈가 지금 토마토 시즌이라서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 보여요
  • 해리포터
    애슐리퀸즈 샐러드바 메뉴들도 다양해서 좋아요 맛있그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설마 이것만 드신건아니겟죠
    양이 너무 적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애슐리 퀸즈 맛있ㅇ죠~~~ 
    아 저도 오랜만에 방문하고 싶어지는데요 ㅋㅋ 
  • 원대한거북이P210410
    퀸즈에서는 음식이 많이 다를까요 토마토 시즌이라 토마토가 많다니 좋을듯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간단히 가기 좋아요.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애슐리퀸즈 저녁 드시러가셨군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먹을게 많더라구요. 토마토 좋아하는데 가야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뷔페는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서 좋죠. 가족끼리 가면 더 즐거운 시간 될 것 같아요.
  • everydayday
    토마토 시즌 저도 궁금해지네요.
    애슐리 퀸즈 언제가도 항상 맛있죠.
  • 잠재적인팬더S216719
    온가족이 다같이 외식할땐 역시 뷔페가 최고죠
    애슐리퀸즈 메뉴도 다양하고 가성비까지 좋아 애용합니다
  • 똑똑한복숭아Z126053
    애슐리 오랜만에 가고싶네요
    저는 까르보떡볶이가 최애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외식하기 딱 좋은 곳이죠. 메뉴도 다양해서 다 같이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인 것 같아요.
  • 수려한백합Y711974
    토마토도 시즌컨셉에 들어가있네요
    토마토면.파스타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