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주부 입니다.
올해도 구리시민한강공원에서 유채꽃 축제를 한다고 하네요.
5/8일 전야제 부터 개막식 폐막식까지
뭔가 더 화려해진 느낌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축제를 비켜서 유채꽃을 보러 갔었는데.
올해는 한번 가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자전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요.
0
0
댓글59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주부 입니다.
올해도 구리시민한강공원에서 유채꽃 축제를 한다고 하네요.
5/8일 전야제 부터 개막식 폐막식까지
뭔가 더 화려해진 느낌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축제를 비켜서 유채꽃을 보러 갔었는데.
올해는 한번 가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자전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