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026구리유채꽃축제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주부 입니다. 

올해도 구리시민한강공원에서 유채꽃 축제를 한다고 하네요. 

5/8일 전야제 부터 개막식 폐막식까지 

뭔가 더 화려해진 느낌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축제를 비켜서 유채꽃을 보러 갔었는데. 

올해는 한번 가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자전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요. 

 

2026구리유채꽃축제

0
0
댓글59
  • 섬세한낙타I116736
    봄에는 노란 유채꽃이 피어서 정말 좋아요~
    사진도 많이 찍고 축제 즐기셨길 바라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구리 한강변에 유채꽃이 노랗게 만개해서 정말 장관이겠어요. 주말에 노란 꽃밭 사이로 산책하러 가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구리 한강공원 유채꽃 밭 규모 장난 아니라 인생샷 무조건 건짐. 주말 데이트 코스로 여기 가자고 해야겠음
  • 강인한사과O1889341
    강변을 수놓은 노란 유채꽃 물결이 완연한 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네요 고운 풍경 감사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구리유채꽃축제 정말 기대되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art.m
    가수 분들도 정말 많이 오는 거 같아요.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 해리포터
    곧 있으면 시작하는 축제네요. 너무 예쁜 풍경이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구리유채꽃축제 좋은데요
    유채꽃 좋아하는데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유채꽃본적있는데 정말 아름다웠던 기억이있어요
    노란꽃들이 얼마나 예쁜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다음주에 축제 하는군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개막식에 취타대공연도 하네요 재밌을거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사람 엄청 몰릴 거 같아요 폐막식엔 불꽃쇼까지 너무 멋있을거같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5월에 구리 유채꽃 축제도 하는군요. 힐링이나 데이트코스로도 좋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네가 꾸준히 하자. 정말 좋은 거 같더라고.
  • 이상적인삵N126894
    구리 유채꽃 축제는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축제시즌에 차 끌고 나가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유채시즌이군요
    노랑노랑 너무 예쁜 계절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벌써 유채꽃 시즌이네요 노란유채꽃 빨리 보고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구리유채꽃축제 너무 가보고싶네요 
    대박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날짜 기억해야겠네요. 행사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유채꽃은 색감이 정말 예뻐서 사진 찍기 좋죠. 봄 나들이로 딱 어울리는 장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