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룹 축제가 내일까지네요 다들 꼭 다녀오세요

봄되면 두룹은 무조건 먹어야죠

전  진짜 좋아하는데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삼겹살에 곁들어 먹어도

굿입니다  내일까지 두룹축제열린다고 해서

가볼려구요. 주말에 나들이겸 두릅드시고오세요

 

두룹 축제가 내일까지네요  다들 꼭  다녀오세요두룹 축제가 내일까지네요  다들 꼭  다녀오세요

0
0
댓글64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봄의 전령사인 두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 정보 정말 감사해요.
    내일이면 끝난다니 서둘러서 싱싱한 봄 내음 가득 느껴보고 싶네요!
  • 섬세한낙타I116736
    저도 두릅 너무 좋아하는데 가까웠다면 바로 갔을것 같아요
    초고추장 찍어먹으면 대박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벌써 두릅 축제 마지막 날이 다가왔다니 아쉽네요. 제철 두릅 향긋하게 데쳐서 초장에 찍어 먹으면 최고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두릅 축제 벌써 끝물이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초장에 슥 찍어서 먹으면 봄 제철 풍미 제대로 풍김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제철 맞은 봄 두릅은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귀한 보약이지요 좋은 축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두릅축제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두릅 축제 재미 있었을 것 같아요. 내년에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두릅축제가 있네요 몰랐어요
    저도 가서 축제 즐겨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전 두릅데쳐서 그냥 먹는게 좋더라고요
    초장도맛있지만 그냥먹는것도 매력적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두릅축제 끝났네요 ㅠㅠ 아쉽네요...
    정보를 늦게 알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두릅 맛있는데 축제도 하네요 가서 두릅 사올수도 있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두릅축제가서 두릅도 먹고오면 좋겠네요 간 김에 구매도 하구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아쉽게도 끝났군요 두릅을 먹업보기 좋은 행사였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특이한 축제를 많이 하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일찍알았으면 갔을텐데 오늘이 끝이네요 이제 알아서 너무 아쉬워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캐릭터 완전 귀엽네요
    두룹도 맛있는데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두릅 진짜 너무 맛있어요. 요즘 먹기 딱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두릅축제 내일까지군요 
    주말 사람들 많이 몰릴꺼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제철 음식 즐기기 딱 좋은 기회네요. 이런 축제는 놓치면 아쉬워서 더 가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