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인기 게시판 TOP 50
봄되면 두룹은 무조건 먹어야죠
전 진짜 좋아하는데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삼겹살에 곁들어 먹어도
굿입니다 내일까지 두룹축제열린다고 해서
가볼려구요. 주말에 나들이겸 두릅드시고오세요
0
0
댓글64
봄되면 두룹은 무조건 먹어야죠
전 진짜 좋아하는데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삼겹살에 곁들어 먹어도
굿입니다 내일까지 두룹축제열린다고 해서
가볼려구요. 주말에 나들이겸 두릅드시고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