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 빙수 크림

스타 빙수 크림

 

빙수라는 단어에 먹어보왔네요

8300원이라네요

맛은 있네요

 

0
0
댓글70
  • 섬세한낙타I116736
    위에 올려진건 망고인가요?맛있어보이네요
    요즘에 너무 더워서 시원한게 생각이 나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위에 크림까지 올라가서 정말 맛있겠어요. 한 입 먹으면 피로가 싹 날아갈 비주얼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 슬슬 더워지는데 역시 이럴 땐 시원한 빙수가 최고죠 대박. 달달한 크림 조합이라 당 충전 완벽할 듯.
  • 강인한사과O1889341
    ​시원한 빙수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가 달콤함이 배가 되겠어요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빙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벅 신메뉴인 망고빙수 인가봅니다
    가격이 꽤 비싸서 사먹기가 망설야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만 봐도 시원하고 달달해 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서 먹어야겠어요
  • 해리포터
    스타벅스에서도 일 인용 빙수가 나왔나봐요 맛있어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빙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근데 가격이 꽤나가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8천원대군요 비싸네요
    맛은 먹을만한건가요 
  • 무한한오리N227020
    스벅에 빙수 나왔나봐요
    사진보니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벅메뉴군요! 
    빙수크림?? 커피는 아닌가봐요 ㅂ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가격이 1인빙수 가격이네요 비싸긴 한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위에 망고인가봐요 생망고같아 보여서 맛있을 거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가격이 ㅎㄷㄷ하긴하네요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 하겠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특히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크림이 들어가니까 좀 색다르네요 부드러운 맛일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저도 빙수라는 단어 보고 먹을려고 했는데요
    가격보고 접습니다 ㅎㅎ
  • 뛰어난하마Z126729
    비주얼 좋네요
    빙수가 나와 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