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이어트 오이김밥 만들었어요 

다이어트 오이김밥 만들었어요

 

다이어트 오이김밥 만들었어요 

유튭 검색하고 오늘 장봐서 만들었는데
크 놈놈 맛있네요 밥은 귀리 넣어서 하공
오이 짤수가 없어서 손으로 팍팍치 키친타올에 눌러서 물기빼공~~

성공하자 다이어트 ㅎㅎ

0
0
댓글70
  • 섬세한낙타I116736
    오이랑 계란이랑 궁합이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것 같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아삭하고 싱그러운 오이로 건강함과 맛을 모두 잡은 멋진 식단이네요 가볍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이 통째로 넣어서 식감 아삭함 끝판왕이겠는데요 대박. 쌈장 살짝 올려 먹으면 칼로리 걱정 없는 순삭 꿀맛임.
  • 아름다운양T207228
    ​아삭아삭한 오이가 통으로 들어가서 식감이 정말 청량하겠어요. 칼로리 부담도 없고 건강하게 맛있어서 최고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오이 김밥 맛있겠네요
    식감이 아삭 하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이김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계란이랑 오이 잔뜩 들어가 건강한 김밥이네요
    계란오이 김밥 저도 저저번주에 먹었는데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딱 필요한 만큼만 들어가서 깔끔하네요
    뭔가 다이어트에 딱 좋을거 같아요
  • 해리포터
    다이어트 김밥인데도 맛있어 보여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다이어트용으로도 좋겠는데요
    저도 해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오이김밥도 호불호가 갈리겠네요
    오이 좋아하세요? 
    
  • 무한한오리N227020
    귀리랑 오이넣고 건강에도 좋고 맛있겠어요
    이렇게 먹으면 부담도 안되고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다이어트에 좋겠는데요
    근데 밥양은 좀 적게 넣어야겟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완전 건강식이네요 요즘은 다이어트도 맛있게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오이가 아삭거려서 식감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할땐 식감도 중요하잖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좋아 보이는데요. 간단히 먹기 좋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다이어트용 오이김밥이군요
    정말 잘 만드셨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정말 잘 만드셨네요. 다이어트 화이팅
  • 상냥한벚꽃Q133283
    오 최화정오이김밥만 먹어봤어요 계란넣은것도 맛있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