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먹어본 버터떡중에 최고에요!

먹어본 버터떡중에 최고에요!

 

이마트24 버터떡 진짜 JMT 이네요!

돈 주고 또 사먹고 싶은!

먹어본 버터떡중에 최고에요!

 

 

1
0
댓글68
  • 섬세한낙타I116736
    오! 편의점 버터떡이 정말 맛있나보군요
    맛있다고 하니깐 이마트24들렸을때 가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고소한 버터 풍미와 떡의 쫀득함이 어우러져 참 매력적인 간식이겠어요 편의점에서도 맛있게 나오나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버터 떡이라니 이름부터 풍미 폭발이라 맛없없 조합이네요 진짜. 쟁여두고 에어프라이어 구워 먹으면 대존맛일 듯.
  • 아름다운양T207228
    ​버터 떡이라니 고소함과 쫀득함의 조합이 장난 아니겠는데요. 인생 떡을 찾으셨다니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편의점에 있나 봐요
    찾으러 가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버터떡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편의점 버터떡이 카페 버터떡보다 더 맛있나봐요
    저 버터떡 넘 좋아하는데 이마트24가야겟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버터떡을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
    저도 조만간 사먹어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이마트 24에 파는 버터 떡이 맛 있나 보네요. 보이면 먹어 봐야 겠어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버터떡 요새 유행이더라구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버터 풍미가 잘 살아있으면 중독성 있죠. 재구매 생각날 정도면 인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이게 두쫀쿠다음으로 유행하는건가요
    안먹어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돈주고 또 사먹고 싶은 맛이에요?
    전 맛없는것만 먹어봤나봐요 ㅠ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이거 먹어보고싶어요 주변매장 다 찾아봤는데 재고가 없더라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요즘은 편의점디저트들도 잘 나오네요 까페보다 나은것들도 있더라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너무 보기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맛있나 보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이마트 저도 먹어본적있어요
    비싸지만 양은 크더라고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저도 꼭 먹어볼게요. 요즘 유행하더라고요.
  • 상냥한벚꽃Q133283
    편의점에서도 버터떡이 나오네요 퀄리티가 꽤 괜찮은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