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침부터 들깨버섯탕(?) 끓여봤어요~~

아침부터 들깨버섯탕(?) 끓여봤어요~~

 

너무 지치고 피곤해서 아침부터 들깨버섯탕(?) 끓여봤어요~~

건강에도 좋고 담백 고소함이 너무 맛나네요 

팬마음 회원님들도기운내세요~!



 

4
0
댓글74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든든하게 챙겨 먹으니까 하루 시작이 좋겠어
    레시피가 궁금한데 나중에 공유 좀 해줘
  • 섬세한낙타I116736
    솜씨가 정말 좋으신데요?레시피가 궁금합니다
    건강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들깨가 몸에 좋잖아요 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담백하고 고소한 들깨버섯탕 맛있겠네요
    건강한 음식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침부터 고소하고 진한 들깨버섯탕이라니 속이 정말 편안하겠어요. 영양 가득한 건강식이라 보양이 따로 없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들깨 특유의 고소하고 걸쭉한 국물이 버섯이랑 찰떡궁합이겠어요. 아침 식사로 속 든든하게 채우기 최고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영양 가득하고 부드러운 들깨버섯탕이라 아침 속을 참 편안하게 해주겠어요. 정성스런 웰빙 식단으로 늘 건강하셔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들깨버섯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들깨 팍팍 넣어 끓인 버섯탕이네요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을거같은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들꺠 가득이네여
    꼬소할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어릴땐 싫었는데 점점 들깨 좋아지더라구요
    사진만 봐도 뭔가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버섯탕인데 사진 으로 보니까 양식 느낌도 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들깨버섯탕 너무좋은데요
    정말 고소해 보입니다 정말
  • 수려한백합W1854474
    피곤할 때 들깨버섯탕 딱이죠ㅎㅎ 고소하게 든든하게 잘 챙기셨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지치고 피곤할 때 들깨버섯탕으로 아침 챙기신 거 너무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지칠 때 따뜻한 들깨버섯탕 한 그릇이면 확실히 힘이 나죠 고소하고 담백해서 더 잘 챙겨드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아침에 들깨버섯탕이면 든든하고 회복되는 느낌이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제 최애 식재료가 버섯이거든요 들깨버섯탕 진짜 맛있겠네요
  • 기쁜기린G117001
    버섯 들깨탕 맛있습니다 들깨탕이 건강에 좋다고 생각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사진만보아도 꼬소함이느껴져요
    저도한그릇먹고싶으비주얼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 완전 금손이세요
    맛있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